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첫 대규모 업데이트


협동 플레이 재미 더할 '길드 던전' 등 추가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 길드원이 함께 보스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길드 던전' ▲ 길드원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길드 공격대' ▲길드 내에서 진행되는 '길드 경매' 시스템을 선보인다. 신규 '발두르' 서버 3개도 추가한다.

길드 던전은 레벨4 이상의 길드부터 즐길 수 있으며 길드원들은 길드 던전 참여를 통해 길드 경험치, 길드 주화, 던전 보상 상자 등 개인 보상과 장비, 스킬 교본, 스킬북 등의 길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길드 경매금을 분배받거나 경매 대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길드 공격대'도 업데이트했다. 공격대에 참여한 길드원들은 보스급 몬스터 전에 함께 도전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에 대한 길드 경매 낙찰금을 분배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해 여러 개의 장비를 동시에 원하는 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는 '멀티 강화' 기능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접속 일자별로 '길드의 영광', '빛나는 무기 강화석', 인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길드 협동 이벤트', '스킬 강화 지원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첫 대규모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