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U, 7배 커진 콘소메맛 포대팝콘 출시 外


CU가 출시한 콘소메맛 포대팝콘. [사진=BGF리테일]
CU가 출시한 콘소메맛 포대팝콘. [사진=BGF리테일]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CU, 7배 커진 콘소메맛 포대팝콘 출시

CU가 대용량 '콘소메맛 포대팝콘'을 오는 29일 출시한다.

콘소메맛 포대팝콘은 가로 32cm, 세로 43cm, 폭 14cm로 10kg짜리 쌀포대와 비슷한 크기이다. 내용량도 기존 상품의 60g에서 400g으로 대폭 늘렸다. 해당 상품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9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패키지 역시 실제 쌀포대처럼 기존 비닐에서 두꺼운 종이 포장으로 변경했다. 실밥 이중 박음질은 물론, 제품 정보와 취급주의 안내까지 쌀포대 디자인을 똑같이 살렸다. 대용량 콘셉트에 맞게 보관이 용이하도록 지퍼백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 홈플러스, 홍성 한우로 만든 '시그니처 한촌 도가니탕' 선봬

홈플러스가 '한촌설렁탕'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이연에프앤씨와 '홈플러스 시그니처 한촌 도가니탕'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이연에프앤씨가 지난 5월 충청남도 홍성군과 '홍성 한우 상품의 다변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고품질의 홍성 한우로만 만든 것이 특징이다.

홈플러스는 이 상품을 프리미엄 PB인 '홈플러스 시그니처'로 선보이며 품질제일주의를 기반으로 만들었다. 수입산 소고기로 만든 도가니탕과 다르게 고기가 붙어있는 도가니를 사용한다. 수입육에 비해 냉동기간이 짧아 깊고 진한 육수와 부드러운 도가니, 도가니에 붙은 고기까지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 CJ온스타일, 정기 쇼핑 축제 '온스타일데이'

CJ온스타일에서 매월 진행 중인 '온스타일데이'가 8월 1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8월 행사는 '무더위 극복 특집'으로 진행된다. 행사 첫날 집콕에 좋은 1만원 이하 저가템을 소개한다. 과일과 가정간편식 등 먹거리부터 피부 관리 뷰티템, 홈 라운지 웨어 등을 선보인다. 둘째날에는 1+1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김부각·아몬드 등 간식류부터 이미용, 속옷 등을 한 세트 추가 증정한다. 마지막 날에는 유아동·패션·뷰티·건강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파격가로 선보이는 클리어런스 행사를 연다.

아울러 8월 온스타일데이에서는 CJ온스타일 론칭 100일 기념 행사를 연다. 8~17일 사이 하루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향 제품 브랜드 '테일러센츠'의 프리미엄 디퓨저 기획세트를 증정한다.

◆ 인터파크, '퀵라이브' 2탄 진행…완도 활전복 할인

인터파크가 라이브커머스와 퀵커머스를 결합한 라이브방송 코너 '퀵라이브' 2탄을 진행하고 '완도 활전복'을 판매한다.

퀵라이브 2탄으로 28일 오후 1시부터 50여분 간 전국 최대 전복 주산지인 전남 완도군 청산도에서 직접 공수한 활전복을 판매한다. 진행은 산지직송 농수산물 전문 콘텐츠 '산지왕'의 한명진씨가 맡는다. 방송 중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선착순 10명에게 I-Point 3만점을 지급한다.

서울 마포구에서 방송을 보고 주문하면 '부릉'과의 제휴로 당일 빠른 배송이 가능하며, 이 외 지역 주문은 완도 산지에서 해수 산소 포장해 직배송된다.

◆ 에이블리, 여름 맞이 전품목 최대 89% 세일

에이블리가 다음달 3일까지 여름맞이 전품목 세일 행사 '여름 세일 천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뷰티·홈데코·핸드메이드 등 카테고리 내 입점한 1만5천811개 마켓, 쇼핑몰, 브랜드에서 104만5천886개 상품을 최대 89%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응모 가능한 '랜덤 기프트' 이벤트도 준비했다. ▲갤럭시 버즈 프로 ▲모즈 커피메이커 ▲소니 턴 테이블 ▲보다나 봉 고데기 ▲헤라 블랙 쿠션 ▲마틸라 차렵이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인기 제품을 99%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럭키슈에뜨가 모델 한소희와 함께한 2021년 F/W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럭키슈에뜨가 모델 한소희와 함께한 2021년 F/W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 럭키슈에뜨, 뮤즈 한소희와 2021 F/W 캠페인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모델 한소희와 함께한 2021년 F/W 캠페인을 공개한다.

럭키슈에뜨의 가을·겨울 캠페인은 '업타운 펑크(UPTOWN PUNK)'를 메인 테마로 진행한다. '하이 소사이어티 프레피(HIGH SOCIETY PREPPY)'와 '더 룰 브레이커스(THE RULE BREAKERS)' 등 두 가지 콘셉트로 나눠 다양한 프레피 룩을 제안한다.

또 F/W 트렌드인 트위드, 레더, 체크 소재의 여러 아우터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트위드 소재의 상품을 주력으로 페미닌하면서 캐주얼한 프레피룩을 선보인다.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고용 창출과 일자리 질 개선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안정적인 청년 고용 확대와 차별 없는 여성 일자리 확대로 매년 지속적으로 채용 인원을 늘려온 점과 업무환경을 개선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불확실한 산업 환경 변화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으로 직원 고용을 지속하며 고용 증가율이 지난해 12월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1% 증가했다.

◆ 동서식품, 포스트 콘푸라이트 신규 캠페인 '아빠와 함께' 론칭

동서식품이 가족의 사랑을 주제로 한 포스트 콘푸라이트의 새로운 TV광고 '아빠와 함께'편을 공개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얻고 있는 배우 김재원과 김이준 부자를 모델로 기용해 포스트 콘푸라이트의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조했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아침을 잘 챙겨 먹으라는 엄마의 미션을 수행하는 아빠와 아들의 귀여운 스토리를 담았다. 아침식사로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맛과 영양이 가득한 포스트 콘푸라이트를 선택하는 부자(父子)의 모습을 통해 '아침은 역시 콘푸라이트'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 롯데제과, 젤리셔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 출시

롯데제과가 인기 빙과 제품 '죠스바'를 활용한 젤리셔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를 선보였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는 죠스바의 맛을 그대로 살린 워터젤리다. 죠스바 제품 모양을 그대로 튜브 형태로 만들었다. 제품이 튜브 형태이기 때문에 먹을 때 손에 묻지 않는다. 보관이 용이할 뿐 아니라 휴대성도 좋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도 있다. 상온에서 그대로 먹으면 말랑말랑한 식감의 워터젤리로, 냉동실에 넣어서 얼리면 셔벗의 식감이 나는 아이스젤리로 즐길 수 있다. 또 물이 들어간 얼음컵에 제품을 넣어 시원한 에이드 형태의 음료로도 먹을 수도 있다.

◆ 오비맥주, 폭염 취약계층에 생수 28440병 긴급 지원

오비맥주가 취약계층의 안전한 여름 나기를 위해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생수 총 2만8천440병을 긴급 지원한다.

이번 지원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열대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마련됐다. 생수는 대구·경북 지역의 장애인협회, 요양원, 재활원, 노인복지센터 등 30여 곳의 장애인과 노인, 아동 등 취약계층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U, 7배 커진 콘소메맛 포대팝콘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