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DT캡스, AWS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자격 획득


"맞춤형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제공할 것"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ADT캡스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는 AWS 고객이 클라우드 설계·구축·마이그레이션·관리 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다. AWS 파트너는 레지스터, 셀렉트, 어드밴스드, 프리미어 등으로 구분된다.

회사는 AWS 고객을 위해 다수 보안 컨설팅 프로젝트를 실시했으며, 검증된 기술력과 안정적인 고객 서비스로 AWS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는 설명이다. 회사는 2019년 AWS 테크놀로지 파트너 자격을 획득한 바 있다.

ADT캡스, AWS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자격 획득 [사진=ADT캡스]
ADT캡스, AWS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자격 획득 [사진=ADT캡스]

또 지난 4월 AWS와 클라우드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에 이어 이번 컨설팅 파트너 자격 획득을 계기로 관련 AWS 클라우드 서비스를 서드파티 보안 솔루션으로 개선해 고객 수요에 충실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정기정 ADT캡스 클라우드사업그룹장은 "AWS 파트너로서 클라우드 보안에 특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 자격 획득으로 고객은 원하는 클라우드 전환 수준에 따라 첫 계획 수립 단계부터 컨설팅, 설계·구축, 데이터 이전, 그리고 운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보안 요소 전반에서 더욱 스마트하고 전문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DT캡스, AWS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자격 획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