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배홍동 만능소스' 출시 外


농심 배홍동 만능소스 제품 [사진=농심]
농심 배홍동 만능소스 제품 [사진=농심]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농심, '배홍동 만능소스' 출시

농심이 배홍동비빔면의 인기에 힘입어 '배홍동 만능소스'를 출시한다. 배와 홍고추 동치미로 매콤한 맛을 낸 배홍동비빔면의 소스를 별도로 담은 제품이다.

농심 배홍동 만능소스는 '만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비빔밥이나 회덮밥 등의 비빔소스는 물론 해산물과 육류 등의 볶음소스, 삼겹살이나 회를 찍어 먹는 디핑소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농심은 여러가지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기존 배홍동비빔면 소스 대비 점도를 높이고 매콤한 맛을 한층 살렸다.

농심 배홍동비빔면은 올 여름 비빔면 시장을 사로잡기 위해 농심이 선보인 야심작이다. 배와 홍고추, 동치미로 맛을 낸 비빔장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120일만에 2천500만 개가 판매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매일유업, 비대면 '2021 매일클래식' 개최

매일유업이 18주년 기념 매일클래식 '조우:100년 전 작곡가들의 대화' 영상을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클래식'은 매일유업이 2003년부터 진행해온 찾아가는 클래식 공연으로 올해로 18주년을 맞았다. 코로나19로 지역 방문이 어려워지기 전까지 매일클래식은 전국 60곳 이상의 지역을 방문, 96회의 공연을 통해 5만 명이 넘는 관객을 만나왔다. 지난해부터 매일클래식은 라이브 공연을 온라인 공연으로 대체하고 있다.

이번 매일클래식 공연 프로그램은 100년 전 파리에서 만난 세 작곡가 조지 거쉰, 이고르 스트라빈스키, 모리스 라벨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연주자로는 바이올린에 김화림·박동석, 비올라에 에르완 리샤, 첼로에 박노을, 클라리넷에 김한, 피아노에 김재원 등이 나섰고, 연극배우 임정은이 해설을 맡았다. 조지 거쉰의 '랩소디 인 블루', 스트라빈스키의 '병사 이야기' 등 세대를 뛰어넘는 명곡을 생생한 연주와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셀트리온 쏘팔메토 '디어맨 쏘팔옥타코사놀' 런칭

셀트리온스킨큐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랩'이 남성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 제품 신제품 '디어맨 쏘팔옥타코사놀'(쏘팔옥타코사놀)을 출시, 오는 29일 밤 11시 45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셀트리온 생활 바이오 연구소가 중년 남성들을 위해 설계한 '쏘팔옥타코사놀'은 전립선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로르산' 115㎎,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40mg, 혈행 개선 및 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 '폴라보놀배당체' 28㎎이 함유됐다. 1캡슐에 로르산과 옥타코사놀의 식약처 1일 최대함량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이 중년 남성들의 기력 회복을 돕는다.

특히 이 중 쏘팔메토 추출물에 함유된 성분 '로르산'은 식약처에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테스토스테론 증가, 소변의 유속 및 잔뇨량, 배뇨빈도 등의 개선이 확인됐다.

◆ 프레시지, 제주 고기 명가 '흑돈가' 캠핑 밀키트 출시

프레시지가 제주도 고기 명가 '흑돈가'와 함께 캠핑장에서 다양한 구성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돈육 밀키트 6종을 출시했다. 이번 흑돈가 협업 제품은 국내 캠핑인구 700만 시대(통계청 추정)를 맞은 가운데 캠핑장에서 바비큐를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흑돈가 돈육 밀키트 6종은 제주산 돼지고기와 각종 해산물을 숯불에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는 캠핑세트 2종과 흑돼지를 소재로한 제주 대표 돈육 메뉴 4종으로 구성됐으며, 돈육 메뉴 중 짜글이와 두루치기는 1인가구도 집에서 흑돼지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장기보관이 가능하고 소포장 된 'the EASY 밀키트' 메뉴로 출시됐다. 출시 제품들 모두 품질 높은 제주산 돈육 만을 활용해 특유의 육향과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흑돈가 캠핑세트는 ▲제주산 돼지고기와 가리비, 새우, 그린홍합 등의 해산물 패키지로 구성된 '흑돈가 캠핑세트'와 ▲제주산 돼지고기와 해산물 패키지에 돈마호크(등심살코기)와 랍스터가 함께 구성된 '흑돈가 랍스터&돈마호크 캠핑세트' 2종으로 구성됐으며, 흑돈가의 시그니처인 멜젓을 비롯한 다양한 소스 구성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우아한 피자 캠페인 모습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우아한 피자 캠페인 모습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고메 '우아한 피자' 캠페인 전개

CJ제일제당이 맛있는 피자를 한 입 하는 순간 터져 나오는 진실의 리액션을 담은 고메 '우아한 피자' 캠페인을 펼친다. 감탄사 '우아'에 고상하고 기품이 있으며 아름답다는 뜻의 형용사인 '우아하다'를 동음이의어로 활용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 맛은 '우아'하다 '우아'하게 맛있는 피자, 오직 고메에서만'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자의 맛에 대한 단순한 언급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자연스럽게 나오는 소비자들의 감탄사를 담아 더욱 큰 공감을 이끌었다.

고메는 현실감 있는 연기력을 기반으로 씬스틸러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진주와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문강태(김수현 분)의 친구 역할을 맡아 호평을 받은 배우 강기둥을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해당 영상은 배우들이 리얼한 '우아' 감탄사와 더불어 익살스러운 표정을 통해 피자의 맛을 표현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븐일레븐, 지역사회 아동 위한 릴레이 사랑의 물품 전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지난 5월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진행했던 지역사회 아동을 위한 전사 릴레이 나눔활동을 7월에도 이어간다.

세븐일레븐은 서울, 부산, 광주, 제주 등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는 영업∙개발지사와 지역 아동복지시설 13곳(은평천사원, 원광모자원, 제주보육원 등)을 1대1 방식으로 매칭해 릴레이 형식으로 기부활동을 펼친다. 후원물품은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간식과 완구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총 수량은 1만3천개다.

첫 번째 릴레이 주자는 세븐일레븐 강남지사로 지난 21일 청운보육원(동작구 상도동 소재)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했다. 세븐일레븐은 강남지사를 시작으로 이달 말까지 지사별로 연계된 각 지역 아동복지시설에 직접 방문해 따뜻한 마음과 함께 후원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 bhc치킨, 올해 초복과 중복에도 치킨 많이 찾았다

bhc치킨은 올해 초복과 중복 등 7월 복날 매출을 분석한 결과 치킨 매출이 전년대비 39% 늘어났다고 밝혔다. 초복 당일인 11일 매출은 전년대비 25% 늘어났으며 전주 같은 요일에 비해 55% 증가했다. 21일 중복의 경우에는 전년대비 55% 늘어났으며 전주 같은 요일에 비해 133% 늘어나는 등 폭발적인 주문량을 보였다.

bhc치킨은 지난해 7월 복날 매출이 전년대비 35% 증가한데 이어 올해도 39% 늘어나 해를 거듭할수록 치킨이 복날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복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 대안으로 젊은 층 입맛에 맞는 치킨을 복날 음식으로 많이 찾은 것으로 bhc치킨은 분석하고 있다.

올해 초복과 중복에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닭 날개와 다리 부위로만 구성된 부분육 메뉴인 '콤보 시리즈'였으며 두 번째로 많이 팔린 메뉴는 '뿌링클'로 복날에도 어울리는 메뉴로 역시 높은 인기를 보였다.

◆ SPC 배스킨라빈스, 여름시즌 한정 신제품 '체리 초코 쥬빌레' 출시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시즌 한정 제품으로 '체리 초코 쥬빌레'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체리 초코 쥬빌레'는 배스킨라빈스의 스테디셀러 '체리 쥬빌레'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섞어 만든 제품이다. 달달한 초콜릿과 상큼한 체리 과육이 완벽한 맛 조화를 자랑한다. '체리 초코 쥬빌레'는 올 여름 시즌 한정 제품이다.

이와 함께 ▲하트 모양의 미니 케이크 '체리 러브', ▲체리 쥬빌레 블라스트에 초콜릿 소스를 드리즐한 '체리 초코 블라스트', ▲마카롱 사이에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브라우니 큐브를 넣은 '아이스 마카롱 초콜릿 브라우니'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BBQ, 올림픽 출전 선수단 선전 기원 '올림픽 메달 세트' 출시

2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올림픽 막이 오른 가운데 BBQ에서는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BBQ 올림픽 메달 세트'를 선보인다.

BBQ 올림픽 메달 세트는 인기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엄선한 최상의 조합을 자랑한다. 금·은·동메달 각각 A, B세트의 2가지 조합으로 구성, 총 6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올림픽 메달 세트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독점 선출시되어, 25일까지 카카오톡 BBQ 공식 채널에서 주문봇을 통해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BBQ 공식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채팅창 하단의 주문하기 버튼 클릭 후 나타나는 '주문 봇'의 안내에 따라 주문을 완료하면 된다.

◆ 조선호텔앤리조트 플라워 부티크샵 '격물공부', 센터필드점 오픈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대표 프리미엄 플라워&라이프 스타일샵 '격물공부'가 강남 테헤란로의 중심 센터필드 타워 내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을 23일 그랜드 오픈한다.

격물공부(格物工夫)는 사물의 이치를 깨우쳐 익힌다는 동양사상을 담고 있으며 특별한 날에 가치와 품격을 더해주는 꽃과 화병, 디자인 소품 등 귀한 제품들을 선별해 부케, 꽃다발, 센터피스 등 고객 맞춤형의 높은 퀄리티의 플라워 스타일링을 제안해오고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인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최상급 호텔 브랜드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과 동일한 센터필드 웨스트동에 위치하여 호텔 투숙객을 비롯해 F&B, 스파, 클리닉 등 센터필드 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플라워 스타일링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배홍동 만능소스'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