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포 비즈니스 아카데미' 웹사이트 개설


틱톡 통한 마케팅·캠페인 솔루션 제공

[사진=틱톡]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틱톡이 '틱톡 포 비즈니스 아카데미' 웹사이트를 열고 브랜드 광고 및 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틱톡 광고와 캠페인 운영 방법을 소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틱톡 포 비즈니스는 틱톡의 광고 플랫폼으로, 기업이나 브랜드가 틱톡에서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툴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틱톡 포 비즈니스 아카데미에서는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되는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 광고 관리자 계정 생성부터 캠페인 실행까지 틱톡 광고의 전 과정을 익힐 수 있다. 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툴과 실제 활용 사례들로 캠페인 기획 단계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다.

틱톡에 대한 설명과 주요 기능 소개, 틱톡 포 비즈니스 가입 및 캠페인 생성 방법, 타깃팅이나 최적화 등 실제 틱톡 광고 운영법, 다양한 광고 크리에이티브 툴 활용법 등의 영상이 제공된다. 틱톡은 올해 하반기 중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마케팅 성공사례와 캠페인 활용법 등에 대한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틱톡 포 비즈니스 관계자는 "틱톡은 숏폼 콘텐츠에 익숙한 요즘 세대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소구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 중 하나"라며 "틱톡 포 비즈니스 아카데미를 통해 더욱 많은 마케터들이 틱톡을 마케팅 채널로써 활용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