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클라우드, 게임 개발·운영 서비스 최대 50% 할인


31일까지 신규·기존 고객사 대상 진행

네이버클라우드 게임 프로모션 [사진=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클라우드 게임 프로모션 [사진=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클라우드(대표 박원기)가 게임 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게임 개발 및 운영에 관련된 서비스들을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 고객사들이 최신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시야를 넓히고 개발 효율성을 극대화해 더욱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체적으로 ▲'게임챗' 6개월 무료 ▲'게임리포트' 퀵PoC+2개월 무료 ▲글로벌 서버 50% 할인 ▲CDN+최대 50% 할인 ▲네이버웍스 3개월 무료 등 총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에 따라 신규 또는 기존 고객사를 대상으로 하며 7월까지 프로모션을 신청한 후 올해 중 고객사가 원하는 시점을 선택해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게임챗'은 게임채팅을 몇 줄의 코드만으로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6개월 무료 혜택을 통해 인앱 메시지, 1:1채팅, 다국어 실시간 번역, 악성 플레이어 및 비속어 차단 등의 기능을 게임에 적용하고 테스트해볼 수 있다.

'게임리포트' 퀵PoC(기술검증) 및 2개월 무료 혜택은 게임 빅데이터 분석이 생소한 게임사에게 분석 방법론 컨설팅을 제공함과 동시에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 연동 가이드를 제공한다. 게임 특화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게임리포트를 활용하면 유저들이 접하는 허들, 아이템 사용 현황, 스테이지 플레이 현황 등 다양한 심층 분석결과 확인이 간편하다.

기존 글로벌 리전 이용 기업 고객을 위한 ‘글로벌 서버 6개월 50% 할인’도 눈여겨볼 만하다. 범용성 높은 컴팩트, 스탠다드 서버는 물론, 대용량 처리에 적합한 높은 메모리 서버 상품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미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독일 등 리전이 프로모션 대상에 해당된다.

다양한 콘텐츠를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하는 서비스인 'CDN+ 최대 50% 할인' 혜택도 있다. 콘텐츠 분배 네트워크(CDN) 기술은 여러 서버에 데이터를 분산 저장하고, 유저와 가까운 거리의 서버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전송해 트래픽 부하와 데이터 손실을 줄여준다. 약정 기간 없이 사용량 기준으로 최소 30%에서 최대 50% 특별 할인 단가가 적용되며, 컨설팅 및 품질 성능 평가 무상 지원이 포함된다.

실시간 소통으로 보다 효율적인 개발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은 '네이버웍스 3개월 무료 쿠폰'을 발급받아 초기 비용 없이 협업툴을 도입할 수 있다. 메일, 드라이브, 주소록, 캘린더, 메시지 등 네이버웍스의 주요 기능을 통해 게임 관련 협업 생산성을 강화할 수 있으며, 3개월 이용 후 1년 약정으로 유료 전환을 결정하면 추가로 3개월 더 무료 이용 가능하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클라우드, 게임 개발·운영 서비스 최대 5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