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한정판 콜렉션, SSG닷컴 통해 만난다


샤넬 N°5 출시 100주년 기념 '팩토리 5' 한정 판매

샤넬 N°5 출시 100주년 콜렉션 'FACTORY 5'. [사진=SSG닷컴]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SSG닷컴은 5일부터 샤넬의 시그니처 향수인 '샤넬 넘버 5(Chanel N°5)' 출시 100주년을 기념해 샤넬이 공개한 리미티드 콜렉션 '샤넬 팩토리 5(Factory 5)' 14종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콜렉션은 부엌, 정비소, 화실 등 생활 속에서 접할 수 있는 산업용품이나 일상용품에 N°5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한 점이 특징이다. 전 상품 모두 기간 한정 판매 상품으로 오는 8월 15일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팩토리5'의 배쓰밤, 바디로션, 샤워젤 등이다. 입욕제 상품인 배스밤은 틴 케이스 모양의 패키지에 캡슐 모양으로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로션 상품은 세제 리필 용기에 담겨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샤워젤은 페인트 통에 6ml 단위 캡슐 20개입으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물감 튜브 형태의 바디크림과 오일통에 담긴 바디오일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은 특정 상품 또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N°5 굿즈, 샘플 등을 제공하는 단독 이벤트도 전개한다.

먼저, 팩토리 5 콜렉션 전 상품 구매 시 페이퍼 백을 제공하며, 향수 상품을 구매할 경우 캔들과 N°5 미니어쳐 향수를 증정한다. 또 팩토리 5 상품을 1개 이상 포함한 샤넬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샤넬 프리스티지' 샘플 4종과 샤넬 로고가 새겨져 있는 '샤넬 네트백'을 준다.

한혜원 SSG닷컴 백화점몰담당 바이어는 "N°5 출시 100주년을 기념해 야심차게 준비한 콜렉션인 만큼 쓱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글로벌 최고 수준의 명품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쇼핑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