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몰' 창립 24주년…SSG닷컴, 300억원 물량 푼다


5~7일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진행

SSG닷컴이 패션, 뷰티 등 총 300억 물량을 준비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SSG닷컴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를 위해 패션·뷰티·가전·스포츠·리빙 등 카테고리에서 총 300억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몰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것이다. 신세계몰은 지난 1997년 처음 문을 연 이래 2014년부터 이마트몰과 함께 SSG닷컴으로 통합 운영됐으며, 2019년 SSG닷컴 단독 법인이 출범하며 완전히 편입됐다.

행사 기간 중 SSG닷컴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한정수량을 파격 특가로 선보이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첫 날인 월요일 오전 10시에는 '삼성 갤럭시탭 S7 11.0 128GB LTE'를, 오후 2시에는 '골든구스 인기 스니커즈'를 파격가로 선보인다. '겐조 반팔티셔츠', 'A.P.C 가방' 등도 소개할 예정이다.

바이어들이 구성한 기획전도 준비했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형', '홈캉스형', '호캉스형' 등 선호하는 휴가 유형을 투표하면 맞춤 상품을 추천해준다.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에서는 여름 신상 아이템과 SSG닷컴 단독 기획 상품을 소개한다.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50ml'를 2+1 구성으로 단독 판매한다. '랑콤 제니피끄 세럼' 구매 시 '랑콤 클라리피끄 50ml'를 증정한다.

잡화에서는 ▲골든듀 ▲락포트 ▲핏플랍 ▲버켄스탁 등이, 가전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쿠쿠 등이 참여한다. ▲테팔 ▲휘슬러 ▲까사미아 ▲시디즈 등 리빙을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테일러메이드 등 스포츠까지 폭넓은 상품을 준비했다.

추가 할인 혜택도 늘렸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은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별 할인쿠폰 9종을 제공한다. 최대 10%까지 할인 가능하며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발급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추가 발급할 예정이다.

또 행사 신용카드로 결제 시 일별 최대 10%, 최대 10만원까지 청구할인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다. SSG페이를 이용하면 2천원 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신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SSG머니를 최대 5만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