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푸드마켓' 오픈 9주년…SSG닷컴, 온라인 할인 행사


내달 1일부터 신선·가공, 밀키트 등 최대 39%

SSG닷컴이 'SSG푸드마켓' 개점 9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할인 행사를 펼친다. [사진=SSG닷컴]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SSG닷컴은 프리미엄 슈퍼마켓 'SSG푸드마켓' 오프라인 1호점 오픈 9주년을 맞아 신선식품 등을 최대 39% 할인하는 'SSG푸드마켓 오픈 9주년 행사'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SSG닷컴은 지난 4월 SSG푸드마켓 상품을 새벽배송으로 선보인 뒤 최근까지 구매가 많았던 상품들을 위주로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60개월령 미만의 암소 위주로 선별한 'SSG암소한우'를 일괄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블루베리 품종에서도 당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신틸라 품종을 선별한 블루베리는 39% 할인한 5천900원 대에 만나볼 수 있다. 경북 상주 고지대 지역에서 수확한 샤인머스캣과 영광법성포참굴비, 동물복지유정란 등도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선보인다.

SSG닷컴은 자사 바이어들이 직접 선별한 신상품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봉피양 평양냉면' 밀키트는 20% 할인한 6천원 대에, 부라타 치즈에 트러플을 더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소렌티나 트러플 부라타'는 35% 할인한 5천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SSG닷컴은 SSG푸드마켓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를 반영, 연말까지 SSG푸드마켓 품목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600종 수준인 상품 수를 9월 말까지 1천500여종으로 늘릴 방침이다.

선구슬 SSG닷컴 큐레이션기획팀장은 "지난 4월말부터 SSG푸드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확대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푸드마켓 1호점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문을 열었다. 오는 7월 6일 개점 9주년을 맞는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