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씨, '리니지M'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신규 클래스 '사신' 및 신규 영지 '엘모어' 등 추가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게임 '리니지M' 서비스 4주년 기념 업데이트인 '스텝 포워드(Step 4ward)'의 사전예약을 23일 시작했다.

이용자는 오는 7월 7일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7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 ▲사이드(낫)를 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 '사신' ▲리니지 IP(지식재산권)에서 20여년 만에 등장하는 신규 영지 '엘모어' ▲일부 콘텐츠가 제한된 상태로 열리는 신서버 '그림리퍼' ▲캐릭터 성장 속도를 극대화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총 5장의 'TJ 쿠폰'을 만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이용할 서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신서버 그림리퍼 이용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와 '구호 증서(이벤트)'가 담긴 '사신의 성장 지원 상자(이벤트)' 90개 ▲성장 레벨에 따라 사용 가능한 보상 아이템(마법인형 카드 상자(영웅)(이벤트), +5 빛나는 티셔츠&견갑 선택 상자(이벤트) 등)을 받는 '사신의 레벨업 보상 상자(이벤트)' 1개 등을 획득한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하프 엘릭서 상자(이벤트)' 1개 ▲'드래곤의 성수(이벤트)' 10개 ▲'퀘스트 프리패스(일반)'와 '수행자의 두루마리 I~IV'가 담긴 '성장 지원 상자(이벤트)' 1개 ▲'태고의 옥새(이벤트)' 1개 등을 얻는다.

엔씨소프트는 23일 오후 8시 4주년 특집 방송 '수상한 개발실' 1편을 공개한다. 6명의 출연진 중 진짜 개발자를 찾는 추리형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TJ 쿠폰에 대한 힌트도 공개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 '리니지M'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