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시즌 '히든트랙' 온택트 콘서트…아이돌 '숨듣명' 소환


내달 3·4일 개최…21일부터 시즌·올레tv·롯데홈쇼핑서 시청권 예매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 공식 포스터 [사진=KT]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 공식 포스터 [사진=KT]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 '시즌'에서 에이스(A.C.E), 윤지성, AB6IX, 위아이(WEi), 슈퍼주니어 예성, 온앤오프(ONF), Weeekly(위클리)가 출연하는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가 열린다.

KT(대표 구현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이 다음달 3일과 4일 저녁 8시에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히든트랙'은 KT 시즌과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공동 제작한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한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타이틀곡을 제외한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2019년 10월을 첫 방송을 시작해 최근 시즌3까지 제작됐다.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브레이브걸스, 온앤오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국내외 최정상 K-POP 아이돌들이 출연해 숨겨진 명곡을 소개, 곡마다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개최되는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는 '마이 스토리, 마이 히든트랙(My History, My Hidden Tack)'이fks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며, 평소에 팬들이 보기 힘든 숨겨진 명곡을 공연무대와 함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번 공연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로 생중계 된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비대면 콘서트의 색다른 재미를 살릴 예정이다.

다음달 3일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에는 에이스(A.C.E), 윤지성, AB6IX, 위아이(WEi)가 출연하며, 4일에는 슈퍼주니어 예성, 온앤오프(ONF), Weeekly(위클리)가 무대를 선보인다.

'히든트랙 스페셜콘서트'는 한국에서는 KT 시즌과 올레tv, 해외 팬들은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케이브콘(KAVECON)'에서 관람할 수 있다. 관람권 예매는 이달 21일 오후 3시부터 시즌, 올레tv, 롯데홈쇼핑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해외 팬들은 케이브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시즌 '히든트랙' 온택트 콘서트…아이돌 '숨듣명' 소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