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 초대 이벤트


원작 만화가 하라 테츠오 인터뷰 영상도 한글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가이아모바일은 모바일 게임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 사전예약에 친구를 초대하고 게임 기대평을 남기는 이벤트를 18일부터 실시한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다음 '친구 초대' 메뉴, '초대 링크 생성' 버튼을 클릭해 생성되는 개인별 링크를 친구 및 지인에게 보내면 된다. 보낸 링크를 통해 친구 및 지인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친구 초대가 완료된다.

이후 친구 초대 메뉴 옆에 있는 '초대한 친구 확인' 버튼을 클릭해 화면을 캡쳐 후 해당 이미지를 공식 카페 내 '기대평&친구 초대 인증' 게시판에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 국내 출시에 대한 기대평과 함께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구글 기프트 코드 1만원권과 10회 소환 아이템을 증정한다. 공식 카페 회원 수가 늘어날수록 보상을 받는 인원이 늘어난다.

가이아모바일은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의 개발자인 이와모토 코헤이가 게임 캐릭터 전면 감수 작업에 참여했던 '북두의 권' 원작 만화가 하라 테츠오를 인터뷰하는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인터뷰는 2019년 일본에서 게임이 출시될 당시 선보인 것이다.

한편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는 일본 세가가 원작 만화가 하라 테츠오의 감수를 받아 개발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원작 스토리를 충실히 반영했으며 여러 명장면들을 높은 품질의 그래픽으로 재현해 2019년 9월부터 세가가 글로벌 서비스하고 있다.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는 현재 공식 웹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중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