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 달 내내 할인 축제…SSG닷컴, 그로서리 창고 대방출


'네오' 인기 상품 및 입점업체 온라인 상품 최대 반값 할인

SSG닷컴이 오는 23일까지 '창고 대방출'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오는 23일까지 '창고 대방출'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슈퍼 스케일 나인 SS9'으로 6월 한 달 내내 행사를 이어가고 있는 SSG닷컴이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NE.O)'의 문을 활짝 열고 식품과 생필품 할인에 나선다.

SSG닷컴은 오는 23일까지 네오에서 출발하는 쓱배송, 새벽배송 인기 상품을 비롯해 우수 입점 업체에서 직접 배송되는 식품, 생필품 등을 최대 반값에 판매하는 '창고 대방출' 기획전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를 위해 신선, 가공식품 및 일상용품 100여 종을 특가에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SSG닷컴 단독 기획 상품인 '2020년산 모두의 쌀(10kg)'은 8천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적용해 2만9천원 대에 선보인다. 식사 대용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인 '쑥향가득 콩쑥개떡(60g, 16개입)'은 35% 할인 판매한다. 혼술족이 많이 찾는 '어포안주 모듬팩(160g)'과 '철판구이 오징어(150g)'는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밀키트 인기 상품인 '마이셰프 큐브찹스테이크(413g)'은 9천원 대에 선보인다.

가공식품이나 일상용품 등 생필품은 단품 구매 시 상품 한 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크림스프(270g)', 생활용품 브랜드 '홈스타'의 욕실, 주방 청소용품 등이 적용 대상이다. '오랄비'의 전동칫솔, 치실은 2개 구매 시 50% 에누리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바쁜 직장인이나 혼밥족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간편식 '포르미 인생도시락'은 최대 23%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고대곡물 카무트를 포함한 '이쌀이다'의 양곡류는 최대 1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 간 슈퍼 스케일 나인 SS9 기간 제공되는 '오늘의 담다익선' 혜택 역시 동일하게 적용된다. 행사 상품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5천원,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3만원까지 값을 깎아준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 상무는 "한 달 내내 풍성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는 '그로서리 창고 대방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온라인 장보기 대표 플랫폼 입지를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 달 내내 할인 축제…SSG닷컴, 그로서리 창고 대방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