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엠카운트다운' 뱀뱀·유겸, 같은 그룹 다른 무대→브브걸 컴백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1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브레이브 걸스의 컴백과 뱀뱀, 유겸의 솔로 무대가 공개된다.

브레이브걸스 단체 사진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브레이브걸스 단체 사진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이날 방송에서는 브레이브 걸스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롤린'으로 역주행의 신화를 썼던 브레이브 걸스는 여름에 어울리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 '치맛바람'으로 컴백한다.

뱀뱀 콘셉트 포토 [사진=어비스컴퍼니]
뱀뱀 콘셉트 포토 [사진=어비스컴퍼니]

솔로 아티스트로 비상을 알린 뱀뱀의 솔로 데뷔 무대도 마련된다. 뱀뱀은 자신의 음악성을 나타낼 수 있는 쉽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희망적인 가사가 특징인 곡 'riBBon(리본)'으로 컴백한다.

이틀곡 'riBBon'은 쉽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과 희망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뱀뱀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담아냈다. 뱀뱀의 신보는 아이튠즈 34개 지역에서 탑 앨범(Top Album) 차트 1위, 타이틀곡 'riBBon'으로 29개 지역에서 탑 송즈(Top songs) 차트 1위를 기록했다.

갓세븐 유겸 [사진=AOMG]
갓세븐 유겸 [사진=AOMG]

솔로 아티스트로서 가능성을 스스로 입증하고 나선 유겸은 프로듀서 그레이가 함께한 곡 '네 잘못이야'를 통해 와일드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그룹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그의 무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네 잘못이야 (Feat. GRAY)'는 뮤직비디오 티저로 짧게 공개됐음에도 벌써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유겸은 이미 지난 11일 발매된 선공개곡 'I Want U Around'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무서운 화력을 증명했다.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와 아이튠즈의 월드와이드 송 차트, US R&B/소울 차트, 36개 지역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많은 호평을 얻었다.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에는 트와이스, 엔플라잉, 하성운, 에버글로우, 고스트나인, 공원소녀, 위아이, 우진영 등이 출연해 무대를 선사한다. Mnet '엠카운트다운'은 17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카운트다운' 뱀뱀·유겸, 같은 그룹 다른 무대→브브걸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