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효리 'Straight Up'(스트레이트 업), '놀토' 가사 출제…박나래 원샷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놀토'에 이효리의 '스트레이트 업' 가사가 문제로 출제됐다.

1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놀토)에는 트와이스 사나, 다현이 출연했다.

'놀라운 토요일'에 이효리의 '스트레이트 업'(Straight Up) 가사가 문제로 출제됐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놀라운 토요일'에 이효리의 '스트레이트 업'(Straight Up) 가사가 문제로 출제됐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이날 사나는 "귀가 닫혔다"라며 "키 선배님 말에 힘을 실어주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현은 "첫 출연 때는 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넘쳤는데 막상 자리에 앉아 들으면 다 소용이 없다는 걸 깨달았다. 오늘 저의 계획은 무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닭칼국수를 건 첫 번째 라운드에는 2006년 발매된 이효리의 정규 2집 앨범 'Straight Up'(스트레이트 업) 가사가 문제로 출제됐다.

정답 가사는 '너의 이름 뜬 콜 메시지 베이비/음악속에 묻힌 콜 메시지 베이비/쏘리 던져 버린 콜 메시지 베이비'로, 영어가 무려 10개가 들어간다는 사실에 멤버들은 크게 놀랐다.

원샷은 박나래가 차지했다. 결과 발표 전에는 기대를 안했던 박나래는 4개월 만의 원샷에 크게 감격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효리 'Straight Up'(스트레이트 업), '놀토' 가사 출제…박나래 원샷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