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청호나이스, '세니타 슈퍼' 출격 外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청호나이스,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 출격

청호나이스가 카운터탑형 제품임에도 제빙기급 얼음량을 제공하는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일 제빙량 50kg, 얼음저장량 3kg으로 기존 자사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대비 일일 제빙량은 10배, 얼음저장용량은 6배나 되는 제품이다.

제빙기급 얼음을 생산함에도 크기는 가로 36cm로, 일반 가정용 카운터탑 사이즈다. 싱크대 위에 설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무실, 카페 등에서 공간 제약 없이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도록 받침대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얼음 외에 정수, 온수도 가능한 제품이며, 얼음저장고 내부는 UV살균기가 하루 10회 살균 작동해 위생적인 얼음을 제공한다.

◆파세코, '폴더블 유무선 DC팬' 현대홈쇼핑 '유일쇼' 진행

파세코 납작하게 접을 수 있는 '폴더블 유무선 DC팬'을 오는 13일 오전 8시 50분 현대홈쇼핑 '유일쇼'를 통해 선보인다. '폴더블 유무선 DC팬'은 출시 후 지난달 진행된 방송에서 2회 만에 7천 대 가까이 판매되며 인기를 끈 제품이다. 기존의 불편함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파세코는 폴더블 방식을 적용해 기존 스탠드형 제품들의 최대 단점으로 꼽힌 보관 및 이동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팬 헤드와 길게 올라오는 스탠드를 원통 형태로 납작하게 접을 수 있어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다. 실제 일반 선풍기 1대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에 파세코 폴더블 유무선 DC팬을 차곡차곡 쌓아 올리면 최대 5대(9인치 기준)까지 보관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풀프레임 카메라 '알파 7R III' 리비젼 모델 선봬

소니코리아가 35mm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7R III(A7R III)'의 리비젼 모델을 출시한다. A7R III 리비젼 모델은 기존 144만 도트의 LCD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235만 도트의 LCD를 탑재해 라이브 뷰 및 결과물을 더욱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화소의 LCD로 시인성은 강화된 반면 제품 가격은 기존 모델 판매가 대비 약 51만원 낮췄다.

 [사진=소니코리아]
[사진=소니코리아]

A7R III는 4천240만 화소의 초고해상도를 구현하며 아이(Eye)-AF를 비롯해 빠르고 정교한 AF를 지원한다. 4천24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 R CMOS 센서와 비온즈X이미지 프로세싱 엔진, 프론트-엔드 LSI를 탑재해 초당 최대 10연사(AF/AE 지원), 최대 15스톱의 다이내믹 레인지 및 고감도 저노이즈 기능, ISO 100~3만2천의 상용 감도 및 ISO 50~10만2천400의 확장 감도를 지원한다. 또 최대 5.5스톱의 5축 손떨림 보정 기능과 픽셀 시프트 멀티 촬영 모드를 탑재했다.

◆브레빌, 커피머신 등 여름맞이 프로모션 실시

브레빌이 오는 30일까지 백화점 내 직영매장에서 커피머신, 주서기, 오븐 등 인기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동 브루워 BDC455와 브레빌 대표제품인 바리스타 터치 BES880는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브레빌 듀얼 보일러 BES920과 밤비노 플러스 BES500, 스마트 그라인더 프로 BCG820 등도 최대 15% 할인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미니 탬핑 매트, 샷글라스 등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주방가전 라인도 할인한다. 브레빌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과 스마트오븐 BOV820, 스마트그릴 BGR840은 최대 1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토스트 셀렉트 럭스 BTA735와 소프트 탑 럭스 BKE735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모션 티메이커 BTM800은 20%, 파운틴 콜드 주서기 2종(BJE830, BJE430)은 최대 18% 할인이 적용된다.

◆자일링스, '버설 AI 엣지' 시리즈 출시

자일링스가 엣지에서 엔드포인트까지 AI 혁신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된 버설 AI 엣지 시리즈를 출시했다. GPU 대비 와트당 AI 성능은 4배, 컴퓨팅 밀도는 이전 세대 적응형 SoC 대비 10배 향상된 제품으로, 차세대 분산 지능형 시스템을 위한 적응형 포트폴리오다.

 [사진=자일링스]
[사진=자일링스]

버설 AI 엣지 적응형 컴퓨팅 가속 플랫폼은 최고 레벨의 기능 안전을 갖춘 자율주행과 협업 로봇, 공장의 예측유지보수 및 헬스케어 시스템, 항공우주 및 방위 시장을 위한 다목적 페이로드 등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지능형 기능을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청호나이스, '세니타 슈퍼' 출격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