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롯데하이마트, '캠크닉 시리즈' 와디즈서 공개 外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롯데하이마트, PB '캠크닉 시리즈' 와디즈서 공개

롯데하이마트가 와디즈 펀딩에서 처음으로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신제품인 '캠크닉 시리즈'를 공개한다.

'캠크닉(캠핑+피크닉) 시리즈'는 최근 차박, 캠핑 등을 취미로 즐기는 '캠핑족'을 겨냥한 신제품으로, 구이바다 가스버너, 원터치 텐트 등 캠핑용품으로 구성됐다.

롯데하이마트는 9일부터 15일까지 와디즈 '오픈 예정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사전 공개한 후 오는 22일까지 본격적으로 펀딩을 받아, 6월 말에 펀딩 참여자에게 제품을 배송할 예정이다.

◆밀레코리아, 식기세척기·드럼세탁기 전용 세제 할인 판매

밀레코리아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밀레 식기세척기와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들을 최대 30% 이상 할인하는 액세서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밀레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울트라탭 올인원(UltraTabs All in 1)'과 '파워디스크(PowerDisk)', 밀레 트윈도스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 '울트라페이스 1&2(UltraPhase 1&2)'다.

태블릿 제형의 울트라탭 올인원 120정은 30%특별 할인, 2단계로 구성된 울트라페이스 1&2는 5개 구매 시 1개 무료 증정, G 7000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인 파워디스크는 6개 구매 시 9만9천원의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울트라탭 올인원 프로모션은 오는 7월 31일까지, 울트라페이스 1&2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신일전자, '무선 핸드 블렌더' 첫 선

신일전자가 거추장스러운 선의 방해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핸드 블렌더'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무선 방식으로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40분간 작동이 가능하며,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조리 동선의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진=신일전자]
[사진=신일전자]

이 제품은 고출력의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회전력으로 짧은 시간 내 식재료를 고르게 분쇄한다. 칼날은 강력하고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로 단단한 얼음부터 부드러운 식재료까지 곱게 갈아낸다. 구성품은 탈부착형으로 교체가 간편하고 개별 세척도 가능해 사용 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필립스코리아가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HD9860)'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립스코리아는 7월 31일까지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 구매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는 고객에게 4만5천원 상당의 전용 액세서리를 전원 증정한다.

구매 인증 시 작성해야 할 필수 해시태그는 '#필립스에어프라이어', '#스마트센싱', '#AI프라이어', '#HD9860'이다.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 및 QR코드를 통해 네이버폼에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쿠팡, G마켓, 하이마트, 이마트 등 주요 온·오프라인 몰과 백화점에서 진행된다.

◆한국레노버, '아이이더패드 슬림' 신제품 선봬

한국레노버가 AI 기반의 '스마트 러닝 솔루션'을 탑재한 아이디어패드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달 출시되는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신제품은 '아이디어패드 슬림 3/3i'와 '아이디어패드 슬림 5/5i'로 구성됐다. 또 AI 기반의 '스마트 러닝 솔루션(Smart Learning Solution)', 최신11세대 인텔 프로세서 또는 AMD프로세서, 720p HD의 웹캠,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돌비 오디오(Dolby Audio) 스피커, 초고속 와이파이6 탑재 등 최신 기술이 적용돼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

 [사진=한국레노버]
[사진=한국레노버]

특히 아이디어패드 슬림 3과 아이디어패드 슬림 3i는 학습에 최적화된 노트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췄다. FHD 초고화질 화면 해상도는 물론, 화면의 상하좌우의 배젤을 줄여 화면 비율을 최대 88%로 활성화해 좋은 시청감을 자랑한다. 또 제품 크기를 기존 모델 대비 11% 줄여 휴대성을 높였다.

◆콩가텍, 'i.MX 8M 플러스' 스타터 세트 출시

콩가텍 코리아가 AI 기반 스마트 임베디드 비전 애플리케이션용 스타터 세트를 출시했다. NXP의 'i.MX 8M 플러스(Plus)' 프로세서가 탑재된 SMARC 컴퓨터 온 모듈 기반 스타터 세트를 통해 개발자들은 이 프로세서에 내장된 NXP NPU(신경처리장치)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딥러닝 기반 AI에 최대 2.3 TOPS(Terra Operations Per Second) 성능을 발휘하는 이 제품은 ARM 신경망(NN) 및 오픈소스 머신러닝 플랫폼 텐서플로우(TensorFlow) 라이트 등의 추론 엔진 및 라이브러리를 구동할 수 있다. 또 글로벌 머신비전 전문업체 바슬러(Basler)의 임베디드 비전 소프트웨어와 연동돼 OEM 업체들은 차세대 AI 기반 임베디드 비전 시스템 개발에 즉시 적용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무인 점포의 결제 자동화 시스템, 건물 안전, 차량 내비게이션 및 버스 감지 시스템까지 다양하게 적용된다.

산업 분야에서는 비전 기반 사용자 식별 및 동작 기반 HMI(인간-기계 간 상호작용), 로보틱스와 산업용 품질검사 시스템 등에서 활용된다.

◆JBL, '파티박스 온더고' 판매

하만 인터내셔널의 오디오 브랜드 'JBL'이 소규모 모임과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스피커 '파티박스(PARTYBOX)' 시리즈의 최신 모델 '파티박스 온더고(PARTYBOX ON-THE-GO)'를 선보인다.

 [사진=JBL]
[사진=JBL]

JBL 파티박스 온더고는 강렬한 JBL 시그니처 사운드, 스피커 전면 조명이 보여주는 화려한 라이트 쇼, 유무선 마이크 등의 연결을 제공한다. 또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소규모 행사 진행, 캠핑, 피크닉, 버스킹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최적화된 파티용 스피커다.

◆AMD, 라데온 프로 W6000 시리즈 워크스테이션 그래픽 카드 공개

AMD가 AMD 라데온 프로 W6000 시리즈(AMD Radeon™ PRO W6000 series) 워크스테이션 그래픽 카드를 발표했다.

AMD 라데온 PRO W60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고난도 건축 및 설계,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초고해상도 미디어 프로젝트, 고급 이미지 및 영상 편집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 좋은 성능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는 워크스테이션 전용 그래픽 카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AMD 라데온 PRO W6000 시리즈는 AMD 역사상 가장 빠른 워크스테이션 전용 그래픽 카드인 AMD 라데온 PRO W6800 (AMD Radeon PRO W6800)을 필두로 고성능 워크플로우를 위해 설계된 AMD 라데온 PRO 6600W (AMD Radeon PRO 6600W),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전용 AMD 라데온 PRO 6600M (AMD Radeon PRO 6600M)을 포함한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롯데하이마트, '캠크닉 시리즈' 와디즈서 공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