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딜라이브 OTTv, 전국 50여개 호텔서 즐긴다


넷플릭스·유튜브·왓챠 및 딜라이브 4만여편 무료콘텐츠 즐길 수 있어

경원재 앰버서더 인천 객실에 설치되어 있는 딜라이브 OTTv [사진=사진=딜라이브]
경원재 앰버서더 인천 객실에 설치되어 있는 딜라이브 OTTv [사진=사진=딜라이브]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박스 '딜라이브 OTTv'를 국내 주요 호텔 객실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은 신라스테이, 롯데호텔L7, 경원재 앰버서더 인천, 라마다 속초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호텔해담채가산, 스탠포드호텔 서울 등 50여개 호텔 객실에 딜라이브 OTTv를 설치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투숙객은 딜라이브 OTTv로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등 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 딜라이브에서 제공하는 4만여편 무료콘텐츠까지 이용할 수 있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딜라이브 OTTv는 누적판매 55만대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딜라이브는 "국내 주요 호텔에 딜라이브 OTTv가 공급됨에 따라 호텔입장에서는 언택트 시대에 맞는 다양한 호텔 패키지 상품출시 등이 가능해 졌으며, 아울러 딜라이브는 OTT박스의 판매 경로를 다양화 할 수 있어 양측이 윈윈(win-win)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딜라이브 OTTv, 전국 50여개 호텔서 즐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