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미스트롯2 TOP7 첫 비대면 팬미팅 독점 중계


인터파크서 티켓 판매…모바일로는 이통사 관계 없이 시청 가능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LG유플러스가 '미스트롯2' TOP7의 비대면 팬미팅을 독점 중계한다. 팬미팅은 가입 이통사와 관계 없이 티켓을 구매해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모바일 서비스 'U+아이돌Live', 'U+모바일tv'와 IPTV 'U+tv'에서 '미스트롯2' TOP7의 비대면 팬미팅을 중계한다고 9일 발표했다.

'미스트롯2' 출연진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를 이달 26일 개최한다.

고객들은 LG유플러스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TOP7의 최애곡과 신곡, 인생곡부터 시작해 스페셜 협동 무대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모바일, TV, PC로 볼 수 있게 된다.

이번 비대면 팬미팅은 코로나19로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들 위해 마련됐다. 출연진들은 그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개개인의 매력과 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오는 11일부터 인터파크에서 2만7천500원(VAT포함)에 살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는 U+아이돌Live, U+tv, U+모바일tv에서도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U+아이돌Live, U+모바일tv)에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와 관계없이 예매 할 수 있다. 팬미팅 중계는 각 플랫폼에서 26일 오후 5시부터 120분 가량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비대면 행사를 맞이해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고객들은 U+아이돌Live 앱에 자신만의 사연을 올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IPTV 및 모바일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서비스담당(상무)은 "그간 비대면 뮤지컬, 연극, 드라마 등을 선보인데 이어 팬미팅까지 온라인으로 독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LG유플러스가 지닌 콘텐츠 운영ㆍ서비스 역량을 확대해, 고객들이 비대면 콘텐츠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미스트롯2 TOP7 첫 비대면 팬미팅 독점 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