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SG닷컴 "6월에는 쓱구단을 외자"…쉽고 재미있는 9개 테마 프로모션


광고 영상 제작해 '슈퍼 스케일 나인 SS9' 지원

SSG닷컴이 '쓱구단을 외자'는 메인 메시지로 광고 영상을 만들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사진=사진=SSG닷컴]
SSG닷컴이 '쓱구단을 외자'는 메인 메시지로 광고 영상을 만들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사진=사진=SSG닷컴]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SSG닷컴이 광고 영상을 제작해 자사 초대형 쇼핑 축제인 '슈퍼 스케일 나인 SS9'을 지원한다.

SSG닷컴은 '쓱구단을 외자'는 메인 메시지로 광고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로 송출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쓱구단을 외자'는 '구구단을 외자'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기획됐다. 광고에서도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이 차례로 등장해 1단부터 9단까지 이어지는 구구단처럼 쓱구단을 외는 장면이 반복된다.

구구단을 외는 익숙한 어조에 '슈퍼 스케일 나인 SS9'의 9개 프로모션 키워드를 대입, 한 번만 봐도 어떤 할인을 제공하는지 이해하기 쉽게 제작됐다. 이전 구매 실적이 없어도 6월 한 달간 모든 고객이 VIP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을 압축해 '쓱1은 VIP', 첫 구매 고객에게 쇼핑지원금인 '국민용돈 1만원'을 지급한다는 내용은 '쓱2 용돈'으로 전달하는 식이다.

SSG닷컴은 이번 광고 영상 공개를 통해 슈퍼 스케일 나인 SS9의 초반 상승흐름을 계속 이어간다는 복안이다. 실제로 행사가 시작된 지난 1일부터 6일까지 SSG닷컴 전체 매출은 전주 동기간 대비 20% 신장했다. 특히 트레이더스몰 매출과 오픈마켓 매출이 각각 30%, 60% 크게 늘었다. 신규고객 유입효과도 두드러졌다. 같은 기간 SSG닷컴 쓱배송과 새벽배송 첫 구매 고객 수는 각각 15%, 13% 증가했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9개 테마로 진행 중인 프로모션 혜택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이번 영상 공개를 통해 6월 한 달 내내 쇼핑 축제 분위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SG닷컴 "6월에는 쓱구단을 외자"…쉽고 재미있는 9개 테마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