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캐리어에어컨, 바이오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출시 外


 [사진=캐리어에어컨]
[사진=캐리어에어컨]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캐리어에어컨, 바이오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출시

캐리어에어컨이 바이오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를 출시했다. '클라윈드 위즈'는 단독 특허 기술로 배합 및 제작한 미생물 '바리미'가 유해균, 곰팡이, 악취 없이 친환경적으로 음식물을 분해한다.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이터널 그레이, 크림 옐로우 등 3가지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1일 최대 1.2kg의 음식물을 처리하고, 음식물의 95%를 분해한다. 수시로 음식물을 투입 할 수 있으며, 소음을 35dB(데시벨)까지 줄여 사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아울러 ▲유해·악취균 제거 ▲UV-C 살균 ▲활성탄 흡착으로 이루어진 3단계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기능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 전자랜드, 코로나19 백신 휴가 제도 도입

전자랜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접종받은 임직원에게 백신을 접종한 당일 하루 이상 증세 유무와 관계없이 백신 유급 휴가를 제공한다. 접종 후 두통·발열 등 이상 증세가 발생하면 최대 2일의 백신 휴가를 추가로 지원한다. 이는 2차 접종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돼 1·2차 접종을 모두 받는다면 최대 6일의 백신 휴가가 보장된다.

이번 코로나19 백신 휴가는 얀센, 아스트라제네카 등의 백신 접종이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임직원들이 부담 없이 백신 접종에 임하여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할 수 있도록 도입됐다. 전자랜드는 임직원들이 접종 후 충분히 휴식할 수 있도록 개인별 건강 상태 및 이상 증세에 따른 추가 백신 휴가 사용을 적극적으로 독려할 예정이다.

◆ 쿠쿠, 아이스 10's 홈카페 디지털 이벤트 진행

쿠쿠홈시스가 '다니엘헤니 홈카페' 이벤트를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쿠쿠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집콕 라이프스타일로 알아보는 '나에게 맞는 홈카페 아이스 메뉴 테스트'를 진행하면 인스퓨어 브랜드 전속모델인 다니엘헤니가 아이스 10's에서 생성되는 청정 직수 얼음을 활용한 최적의 홈카페 아이스메뉴를 추천해준다.

 [사진=쿠쿠홈시스]
[사진=쿠쿠홈시스]

테스트에 참여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쿠쿠전자 프리미엄 밥솥 6인용 마스터셰프(5명)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에어 서쿨레이터(1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앤아웃 아이스 10's를 60개월 약정으로 렌털하면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쿠쿠 6인용 식기 세척기 또는 최고급 식탁세트를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아울러 쿠쿠는 이벤트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니엘헤니와 아이스 10's 직수 얼음정수기를 증강현실(AR) 기술로 시각화한 '다니엘헤니 필터'를 선보였다. 해당 계정에서 다니엘헤니 필터를 적용한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쿠쿠셀프직수얼음정수기)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쿠쿠 마스터셰프 6인용 밥솥(3명),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LED 마스크(5명) 등을 제공한다.

◆ 캐논, 미니 스마트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 증정 이벤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미니 포토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포토카드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사은품은 모나미 6색 데코펜, 스티커 2장, 포토카드 프레임 10매로 구성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캐논은 셀피스퀘어 QX10을 구매하고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셀피스퀘어 QX10과 사은품을 예쁘게 활용하는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명에게는 47만원 상당의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 2인 숙박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 에이수스, 풀HD 터치 디스플레이 탑재 '젠 올인원 M5401' 출시

에이수스가 올인원 PC '젠(Zen) 올인원(AiO) M5401'을 공식 출시한다. 이 제품은 풀HD 해상도의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24인치 일체형 PC로, 재택근무, 영화 등 멀티미디어 감상, 사진 및 영상 크리에이티브 작업 등에 최적화된 모델이다. 풀HD 해상도의 LCD 터치스크린에 IPS 패널을 적용하고, 250nits(니트)의 화면 밝기와 sRGB 100%의 선명한 색을 구현한다.

 [사진=에이수스]
[사진=에이수스]

최대 사양 모델 기준으로 AMD 라이젠 7 5700U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최대 16GB DDR4 메모리, 512GB PCIe 3.0 NVMe SSD를 탑재해 강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2개의 USB 2.0 타입-A, USB 3.2 Gen 1 타입-A, USB 3.2 Gen 1 타입-C, HDMI 등 다양한 포트를 장착해 호환성을 높였고, 와이파이 5를 지원한다. 무선 마우스와 키보드가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되며, 윈도우 헬로 얼굴 인식 기능으로 보안성을 높였다. 하만카돈 스피커를 탑재했으며, 공식 가격은 69만9천원부터 시작한다.

◆ 소니코리아, G렌즈·알파 7C와 함께하는 '워너 G 체험단' 모집

소니코리아가 'FE 24mm F2.8 G', 'FE 40mm F2.5 G', 'FE 50mm F2.5 G' 등 원핸드 컴팩트 풀프레임 E-마운트 G 렌즈 3종과 세계 최소형·최경량의 원핸드 컴팩트 풀프레임 카메라 '알파 7C(A7C)'와 함께하는 '워너(Wanna) G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총 10명을 선발하며, 영상 촬영에 필요한 장비 대여는 물론, 전문가 교육 및 다양한 미션을 통해 영상 크리에이터로서 한 단계 나아갈 기회를 제공한다.

활동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1명)에게는 A7C 렌즈킷과 G렌즈 3종, ECM-W2BT 및 ECM-LV1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2등(2명)에게는 A7C 렌즈킷 또는 G 렌즈 3종을, 3등(3명)에게는 A7C 렌즈킷 및 G 렌즈 3종의 50% 할인 구매 혜택을, 4등(4명)에게는 A7C 렌즈킷 및 G 렌즈 3종의 30% 할인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 루컴즈전자, 55인치·75인치 안드로이드 TV 출시 프로모션 진행

루컴즈전자가 '55인치 QLED 안드로이드 TV'와 '75인치 안드로이드 TV'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루컴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모델당 40대에 한해 선착순으로 최대 1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루컴즈전자]
[사진=루컴즈전자]

55인치 QLED 안드로이드 TV 스탠드형 구매자에게는 10만원 할인과 기사 방문 설치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내 리뷰 작성 시 40W 루컴즈 사운드바와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75인치 안드로이드 TV 구매자에겐 13만원 할인 혜택과 구매 고객 전원 14만원 상당의 80W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 드롱기, VIP 클럽 가입 시 커피 원두 100% 증정

드롱기가 7월 31일까지 VIP 클럽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홈카페족의 증가와 함께 많은 고객들이 드롱기 커피머신을 찾아주는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다.

오는 7월 31일까지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을 구매하고 구매 날짜, 구매처 등 구매 정보가 기입된 영수증 이미지를 드롱기 VIP 클럽에 등록하면 된다. 등록한 모든 고객들에게 드롱기 커피머신에 최적화된 최고급 콜롬비아 원두 1봉을 증정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캐리어에어컨, 바이오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