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한국씨티은행, '글로벌 사업 확장 업무협약' 체결


양사 인프라-전문성 결합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야놀자(대표 이수진)가 한국씨티은행과 글로벌 사업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야놀자와 한국씨티은행이 협력한다. [사진=야놀자]
야놀자와 한국씨티은행이 협력한다. [사진=야놀자]

야놀자는 한국시티은행과 각 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전문성을 결합해 글로벌 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야놀자는 씨티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씨티은행과의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라이선스 계약과 진출 국가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씨티은행은 야놀자의 시장 이해력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호스피탈리티 맞는 결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업계를 선도하는 야놀자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씨티은행이 보유한 폭넓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더 다양한 국가와 고객사들에게 소개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업계 대표 파트너사들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호스피탈리티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은 "유니콘 기업인 야놀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야놀자가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여행산업 분야에서도 선두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면서, "앞으로도 씨티은행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우리 기업들의 세계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해외에서도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한국씨티은행, '글로벌 사업 확장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