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차박 체험 플랫폼 '휠핑' 참가자 모집


투싼·싼타페·아이오닉5 중 선택…차박 용품 유상 대여

현대자동차가 차박 체험 플랫폼 '휠핑'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차박 체험 플랫폼 '휠핑'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현대자동차]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현대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오는 6월부터 운영되는 차박 체험 플랫폼 '휠핑'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휠핑은 최근 증가하는 차박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니즈를 반영, 고객들에게 현대차와 함께하는 색다른 차박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처음 선보인 플랫폼이다.

지난해 10월 10일부터 11월 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차수별 20팀씩 7회차(총 140팀)에 걸쳐 운영됐으며, 차량 무상 제공과 함께 테이블·의자·폴딩박스·매트 등 필수 차박용품을 소정의 금액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대상 차수, 차종 및 지역 등 운영 규모를 확대했다.

다음달 4일부터 8월 22일까지 약 세 달 동안 차수별 30팀씩 12회차(총 360팀)에 걸쳐 진행되며, 대상 차종도 지난해 운영한 투싼·싼타페에 아이오닉5가 추가됐다.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해 운영 지역도 늘렸다. 지난해 1곳(고양)에서 올해는 서울(2곳), 천안, 전주, 부산, 울산 등 총 6곳으로 확대함으로써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휠핑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8월 12일까지 희망 차수에 맞춰 휠핑 사이트 내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량 및 차박용품을 한 번에 예약하고 원하는 일정에 맞춰 쉽고 간편하게 차박을 떠날 수 있다는 것이 휠핑의 장점"이라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휠핑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차박 체험 플랫폼 '휠핑'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