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언스, 국제 보안 전시회 'RSAC 2021' 참가


18일부터 3일간 개최될 예정…올해로 7년 연속 참가 기록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지니언스가 한국 기준 오는 18일부터 3일간 열리는 세계 최대 보안 전시회인 'RSAC 2021'에 참가해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제로 트러스트 NAC' 등 제품을 선보인다.

13일 지니언스(대표 이동범)에 따르면 이번 RSAC 2021는 '회복력(Resilience)'을 주제로 열리며, 세계 보안기업 90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회사는 올해로 7년 연속 해당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지니언스]
[사진=지니언스]

회사 측에 따르면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의 핵심은 노드(node)를 지속적으로 확인·검증하고 자동화된 대응을 제공하는 것이다. 노드는 일반적으로 단말을 의미하지만 제로 트러스트 모델에서는 그 의미가 더 확장된다는 설명이다. PC나 노트북 등 단말뿐 아니라 사용자,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포트, 응용프로그램, 네트워크 트래픽 등까지 노드에 해당된다는 의미다.

이번에 회사가 선보일 '지니안 제로 트러스트 NAC'는 모든 노드의 검증과 적절한 대응이 가능하다. 또 이를 활용해 보안접근 서비스 엣지(SASE) 아키텍처로까지 발전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김계연 CTO/미국법인장은 "제로 트러스트 NAC는 당사 제품이 글로벌 표준 NAC가 되는 근간이 될 것"이라며 "제로 트러스트 모델에 기반한 SASE와 같은 차세대 정보 보안 기술력을 완비하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언스, 국제 보안 전시회 'RSAC 2021'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