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파이널 테스트 시작


5월 17일까지 스팀 및 공식 홈페이지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체 개발 중인 PC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파이널 테스트를 13일 시작했다.

향후 5일 동안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스팀에서 플레이테스트 기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누른 뒤 개인 라이브러리에 등록된 게임의 베타 버전을 설치하여 접속하면 된다.

블레스 언리쉬드 PC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회원가입 후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앞서 취합된 의견을 구현하는 등 개선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기존과 달리 '블레스' 착용과 상관 없이 레벨에 따라 다양한 스킬 습득이 가능하며 선택한 블레스에 따라 각각 고유 속성을 지닌 버프를 습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변경됐다. 또한 PC에 더욱 최적화된 UI·UX로 글로벌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의 편의성도 높였다.

네오위즈는 파이널 테스트 기간 동안 이용자가 자신의 캐릭터 정보를 캡쳐햐 공식 네이버 카페에 공유하는 '스크린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 구간 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팀 월렛 1만원을 지급한다.

한편 블레스 언리쉬드 P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출시 사전 등록도 시작한다.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론칭 시 이용할 수 있는 가방 증가관, 응급 처치의 서, 회복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파이널 테스트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