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비블록, 유럽 독립영화 배급사 Radiator IP Sales와 협약 체결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영화 배급 플랫폼 무비블록이 유럽의 독립영화 배급사 'Radiator IP Sales'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Radiator IP Sales는 벨기에 소재의 독립영화 배급사로 엄선된 작품의 영화제 출품, 유통 판매, 작품별 SNS 운영, 마케팅, DCP 제작까지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비블록과의 이번 협약을 통해 영화제 초청작 및 수상작 약 60개의 작품을 무비블록에서 순차적 공개 상영할 예정이다.

 [사진=판도라TV]
[사진=판도라TV]

무비블록은 판도라TV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오프라인 영화제에서 한정적으로 소비된 단편 및 독립영화들을 온라인에서 시공간 제약 없이 상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창작자에게 콘텐츠 유통망 및 수익창출 기회 제공과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저장된 결제 기록을 통해 투명한 수익정산을 진행한다.

무비블록 관계자는 이번 Radiator IP Sales와의 협약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고품질의 독립영화를 제공함과 동시에 무비블록의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창출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다예 인턴 기자(janab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비블록, 유럽 독립영화 배급사 Radiator IP Sales와 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