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수홍 가정사 공개 후폭풍…'미우새' 측 "입장 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친형이 100억원 대 횡령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미운 우리 새끼' 측 역시 난감한 상황에 처했다.

최근 박수홍의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에는 박수홍이 매니저 일을 맡았던 친형이 횡령한 미지급 출연료가 100억이 넘고, 돈줄이 끊기는 것에 대한 불안감에 박수홍의 결혼을 평생 반대했다는 내용을 담은 글이 게재됐다.

박수홍은 최근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을 통해 반려묘 다홍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박수홍 SNS]
박수홍은 최근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을 통해 반려묘 다홍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박수홍 SNS]

이에 박수홍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의혹을 인정하며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 큰 충격을 받고 대화를 시도했으나 오랜 기간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 입장을 밝혔다.

이로 인해 박수홍의 어머니 지인숙 여사가 출연 중인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때아닌 불똥이 튀었다. 지인숙 여사의 하차 가능성이 제기됐고, 박수홍의 가정사로 인해 가족에게 날 선 비판이 가는 상황도 발생했다.

이와 관련, SBS '미운 우리 새끼' 측 관계자는 29일 조이뉴스24에 "(지인숙 여사의) 하차를 논의하지 않았다. 입장은 없다"고 밝혔다. 박수홍의 가정사를 두고 예능 방송이 입장을 발표하는 것은 조심스럽다는 반응이다.

격주 수요일마다 스튜디오 녹화를 진행 중인 '미운 우리 새끼' 측은 이번 주 녹화가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지인숙 여사의 방송 참여 여부는 차주 확인 가능할 전망이다.

현재 박수홍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는 친형 부부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거주하고 있다는 설이 제기돼 다시 한번 논란이 되고 있다. 특히 박수홍이 조카에게 "내 재산을 줄 것"이라고 했던 사연, 가족의 반대로 결혼을 못했다는 사연 등이 재조명되면서 박수홍을 향한 안타까움이 더욱 배가되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수홍 가정사 공개 후폭풍…'미우새' 측 "입장 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