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G마켓, 영국 명품 치약 '유시몰' 단독 선론칭 外


 [사진=G마켓]
[사진=G마켓]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G마켓, 영국 명품 치약 '유시몰' 단독 선론칭

G마켓이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영국 명품 구강케어 브랜드 '유시몰'을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특별 기획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시몰'은 1898년 영국에서 탄생한 구강케어 브랜드로, 특히 치약의 경우 '영국 국민 치약'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핑크빛 제형이 특징이며, 환경을 생각해 알루미늄 튜브를 사용한 점도 눈에 띈다.

◆ CU, 메가스터디와 '랜선 간식버스' 쏜다

CU가 온라인 교육 업체 메가스터디교육과 함께 새 학년을 시작한 고등학생들을 응원하는 '랜선 간식버스, 메가에서 CU' 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CU는 코로나19로 인해 같은 반 친구들과 함께 모여 공부할 기회가 줄어든 학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온라인으로나마 교우와 소통하는 재미를 주고자 고등학생 회원을 대규모로 확보하고 있는 메가스터디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 아워홈 '온더고' 라인업 강화…'푸팟퐁커리' 등 신제품 3종 출시

아워홈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푸팟퐁커리 ▲태국식 코코넛 치킨 커리 ▲태국식 치킨&시금치 덮밥 등 커리류 2종, 덮밥류 1종이다. COVID-19 장기화로 해외 여행을 못 가는 대신 현지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태국 현지 맛집 메뉴들로 구성하였으며, 지금까지 출시된 온더고 제품과는 다르게 비행 티켓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 맘스터치 '새우불고기버거' 출시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6일, 불고기버거에 프리미엄 새우살 패티를 추가하여 한 번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새우불고기버거'를 출시했다.

'새우불고기버거'는 담백한 불고기 패티에 프리미엄 새우 패티를 추가하여, 풍성한 볼륨감과 함께 한 번에 두 가지 맛의 버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통통한 새우살에 코코넛 가루를 다져 만든 새우살 패티는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불향이 가득한 불고기소스로 감칠맛까지 더했다. 신선한 피클과 양파, 양상추 등 야채도 조화를 이룬다.

◆ 엘빈즈 '한끼 뚝딱 우리 아이 진한 닭곰탕 육수' 출시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다양한 국물 요리로 활용 가능한 간편식 '한끼 뚝딱 우리 아이 진한 닭곰탕 육수'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한끼 뚝딱 우리 아이 진한 닭곰탕 육수'는 국내산 닭 뼈와 다양한 야채를 함께 넣어 15시간 동안 푹 우려낸 제품으로, 비린내와 잡내 없이 깔끔하고 깊고 진한 감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 오뚜기 '밥친구 매콤짬뽕' 출시

오뚜기가 '밥친구 매콤짬뽕'을 출시했다.

'밥친구 매콤짬뽕'은 오뚜기 밥친구류 최초로 매콤달콤한 맛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매콤짬뽕풍미유가 들어있어 은은한 불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큼직한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영양이 풍부한 참깨가 가득 들어있어 맛과 식감, 영양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G마켓, 영국 명품 치약 '유시몰' 단독 선론칭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