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4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새로운 조작 방식 적용한 '원사이드 스토리모드' 예고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모바일 게임 '클럽오디션'의 4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사전예약 참여 시 500루비와 라이딩 4단계 한잔의여유 핑크&퍼품(무기한)을 지급하며 사전예약 페이지의 매일 룰렛 이벤트를 통해 현물 상품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클럽오디션은 PC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2017년 3월9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4주년을 맞았다.

현재 새로운 솔로 플레이 콘텐츠인 '원사이드 스토리모드'와 멀티 플레이 콘텐츠인 '배틀파티 클래식모드'를 준비 중이며 4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적용할 계획이다.

기존 스토리모드는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 버튼과 화면 중앙의 판정바를 터치하는 '안무배틀' 방식이었으나 새롭게 추가되는 원사이드 스토리모드는 화면 왼쪽 터치를 통해 박자를, 오른쪽 터치를 통해 방향을 입력하는 방식이다.

배틀파티 클래식모드는 클럽오디션 룰이 아닌 PC버전 오디션 룰을 도입한 콘텐츠다. 클럽오디션은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 중 일부를 미스터치하거나 입력하지 않아도 판정바만 누르면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데 비해 PC 오디션은 모든 방향키를 정확히 입력해야만 판정을 받을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클럽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들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자 신규 콘텐츠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성원과 관심 부탁드리고,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지속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4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