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기견·유기묘 돕기 '사랑할개' 챌린지 성료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셀러비코리아가 기획하고 닥터독이 후원하는 '사랑할개' 챌린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셀러비코리아와 에이치엘컴퍼니, 후원사 닥터독과 두카메디가 함께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와 평택시 보호소, 서울 영등포 소재 동물구조119, 총 3곳에 1.8톤 가량의 닥터독 사료와 두카메디 의료지원, 미스트 제품을 전달하는 기부 전달식이 지난 2월 9일 진행됐다.

'사랑할개' 챌린지는 버려지는 유기견, 유기묘를 구조하고 보호하기 위한 챌린지로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일까지 총 만명이 참여했다. 성황리에 종료되며, 유기견, 유기묘를 위한 국내 3대 챌린지로 선정됐다.

 [사진=셀러비코리아]
[사진=셀러비코리아]

'사랑할개' 챌린지에는 여러 분야의 유명 셀럽과 반려견과 반려묘를 사랑하는 유저들이 참여했다. 개그맨 박성광, 김원효, 김지호, 배우 윤송아, 배우 이세나, 배우 신새롬 가수 더원,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 방송인 우지원, 박기량, 지상렬, 하리수, 프로골퍼 이지훈 선수, 미스코리아 송수현, 유튜버 신쿡 등 5,000명 이상 셀럽들이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 참여를 통해 따뜻하고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었다.

 [사진=셀러비코리아]
[사진=셀러비코리아]

'사랑할개' 챌린지는 셀럽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 통해 참여 가능했다. 본인의 소중한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한 사진 또는 챌린지 손동작 사진을 업로드하며 다음 챌린지를 이어갈 사람을 지목하면 챌린지가 완성됐다.

한편, 셀러비코리아는 유기견, 유기묘를 위한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최근 아동학대 예방 챌린지도 기획하고 있다. 셀럽들과 팬들이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아동복지센터에 마스크를 기부했며, 쪽방촌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봉사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기견·유기묘 돕기 '사랑할개' 챌린지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