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로봇청소기 치후360이 이베이코리아가 진행하는 디지털 가구 빅세일 행사에 참여해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5일부터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할인행사는 신학기와 결혼, 이사철에 맞춰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대규모 할인행사이다.
치후360은 이번 '디지털 가구 빅세일'을 통해 최신 모델인 치후360 S9 Max의 특별 할인 판매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치후360 S9 Max는 치후360에서 출시한 최신 모델로서 기존 모델인 치후360 S9과 비교해 최대흡입력이 20% 증가한 것이 특징이며, 물걸레와 사이드브러쉬 먼지필터 등 5만원 상당의 구성품이 기본으로 포함돼 구매 후 추가 소모품에 대한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봇청소기의 핵심 기술이라 불리우는 LDS센서와 함께 초음파감지센서가 이중으로 탑재됐으며 이와 함께 총 24개의 센서가 탑재되어 더욱 빠른 청소가 가능하다.

그 외 연속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5,200mAh의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대형평수에서도 문제없이 가용 가능하며, 출수량을 조절할 수 있는 3단계 전자식 물통을 통해 방바닥 상태에 따른 적합한 물걸레 청소를 지원한다.
그리고 APP이나 스마트폰 조작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 클로바를 통해 음성명령으로 사용 가능한 것은 물론,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을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치후360은 신제품 치후360 S9 Max부터 국내 블랙박스 및 내비게이션 브랜드 아이나비를 통해 정식 판매되며 전국 15개 지점의 아이나비센터를 통해 공식 애프터서비스를 지원한다.
/박명진 기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