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리빙페어' 실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몬스 리빙페어(SIMMONS LIVING FAIR)'를 진행 중이다.

시몬스 침대는 집콕 라이프가 계속되는 요즘 침실 꾸미기로 분위기 전환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시몬스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가 구정 연휴기간(2월 11일~2월 14일) 정상영업을 하는 만큼 휴일을 이용해 침대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제품을 추천할 예정이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되는 시몬스 리빙페어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풍성하게 꾸며진다.

우선, 예비부부나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는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시몬스 ]
[사진=시몬스 ]

국민 혼수침대로 자리잡은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 11종에 대해서는 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오는 4월 30일까지 ‘얼리버드 배송’을 받는 고객들은 3%의 추가 할인을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 침대의 인기 프레임과 룸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500만원 이상은 총 3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게 2개를, 700만원 이상은 약 9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총 2개와 케노샤 구스라이트 이불솜 1개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밖에 시몬스 침대는 자녀방 침대 교체를 계획중인 학부모 고객을 위해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이다. 싱글 또는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싱글 프로모션은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 시 최대 1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24·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몬스 침대, '시몬스 리빙페어'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