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엔에이바이오, 이너뷰티 제품 '이너아이디' 출시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에이엔에이바이오가 이너뷰티 케어 제품 이너아이디(INNER ID)를 출시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연구 정보에 따르면 2011년 이너뷰티 시장이 500억대에서 2019년 5,000억대로 약 10배 이상 성장하는 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제품은 여성들의 대표적인 고민, 면역∙항산화∙붓기제거 등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이너뷰티 케어 제품이다.

 [사진=에이엔에이바이오]
[사진=에이엔에이바이오]

이너아이디는 아르간오일 캡슐, 베지클린 정과 콜라겐 액상으로 구성됐다. 특허 받은 듀얼 캡을 사용함으로써 액상과 정제의 분리 저장 및 음용이 가능케 해 편리함을 더했다.

이너아이디는 국내 최초로 베리솔 돈피 콜라겐과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황금 배합한 듀얼 콜라겐으로 맛, 효능, 흡수율까지 모두 갖췄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독일 145년 전통의 콜라겐 전문기업 젤리타(GELITA)사의 베리솔 돈피 콜라겐 2,500mg이 함유되어 있다. 11개국에서 특허 받은 젤리타사의 효소분해공법으로 가수분해된 콜라겐은 몸에 흡수가 용이해 주름개선 및 피부탄력도를 높여준다. 더불어, 일반 콜라겐 보다 흡수율이 약 200배 정도 높아 95%가량 체내 흡수되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1,000mg 함유됐다.

이너아이디는 일반적으로 피쉬 콜라겐에서 발생하는 비릿한 향과 맛을 잡기 위해 사용되는 각종 화학부형제 첨가를 최소화하기 위해 베리솔 돈피 콜라겐과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적절하게 배합했고, 석류향을 더해 비릿한 맛을 덮었다.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는 아르간오일 캡슐과 베지클린 정은 면역력을 강화하고, 나트륨을 배출해 주는 역할을 한다.

베지클린 정은 칼륨이 풍부해 나트륨 배출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슈퍼푸드 ▲늙은호박 ▲레드비트 ▲모링가가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도, 피부의 보습작용을 돕는 히알루론산, 탄력을 높여주는 엘라스틴, 진피 장벽을 강화시키는 세라마이드, 비타민 C등 5가지 부원료를 함유해 제품의 기능성을 높였다.

한편, 에이엔에이바이오는 눈 건강 관리 및 수면 솔루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엔에이바이오, 이너뷰티 제품 '이너아이디'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