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M, '아주 오래된 연인들' 론칭…실제 커플의 연애 리얼리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아주 오래된 연인들'(가제)이 제작된다.

'아주 오래된 연인들'(가제)은 오랜 연애를 이어오며 초기의 두근거림을 잊은 실제 커플들이 함께 모여, 사랑을 막 시작했던 초기의 설렘을 되찾기 위해 일주일간의 여행을 떠나는 연애 리얼리티다. 저마다의 이유로 이별까지도 고민하고 있는 실제 커플들이 출연, 여행을 통해 서로에 대한 감정을 돌아보며 리얼한 연애담을 펼쳐낸다.

카카오M이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제작한다. [사진=카카오M]
카카오M이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제작한다. [사진=카카오M]

'마이 리틀 텔레비전', '두니아' 등 참신하고 재기발랄한 기획과 연출로 주목을 받아 온 이재석PD가 지난해 카카오M으로 자리를 옮긴 뒤 연출을 맡은 첫 콘텐츠로, 올 상반기 중 카카오TV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M은 콘텐츠에 출연할 일반인 커플을 공개적으로 모집하며 관심을 더하고 있다. 카카오TV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출연자 모집 영상에서는 한 커플 사이에 오가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이 식은 듯한 오래된 연인들의 모습을 표현해 많은 커플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또한 새로운 설렘을 원하는 2030 커플들의 출연 신청을 기다린다는 공개 모집 문구에 연애 초기의 두근거림을 되찾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커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재석 PD는 "설렘을 되찾고 싶거나 관계를 돌아보고 싶은 오래된 현실 커플들은 주저없이 신청해달라"며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실제 커플들의 현실 연애 속 고민과 설렘, 감정 변화를 담아내며 기존의 리얼 연애 예능과는 또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M, '아주 오래된 연인들' 론칭…실제 커플의 연애 리얼리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