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2'가 지난해 12월 17일 1회부터 30%(닐슨코리아 기준)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5회에서는 최고 시청률 31.4%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과 함께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트롯 열풍을 이끌고 있다.
이 가운데 21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는 출연자 윤태화, 전유진, 양지은, 윤희, 김태연이 대기실에서 경연 준비로 지친 눈의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를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는 포장을 뜯으면 발열체가 산소와 만나 약 3분 이내에 40도의 온도로 20분 동안 온열을 지속하며 풍부한 온천수 스팀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포근한 밤공기 향, 자몽 나무의 은은한 향, 그윽한 장미향, 달콤한 카모마일 향, 싱그러운 라벤더향, 무향 등 총 6가지 향으로 구성돼 온천수 스팀 온열 마사지와 함께 아로마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는 현재 판매량 600만장 이상을 돌파한 인기 온열안대 제품으로, 따뜻한 온천수 스팀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눈가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다”고 전했다.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는 온라인 스토어는 물론 오프라인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코스트코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