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T저축은행, 토스 전용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파라솔S' 출시


대출 신청 후 5분 이내 송금 완료 가능…대출 한도 최대 1억원

JT저축은행의 토스 전용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파라솔S' 홍보 이미지 [사진=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의 토스 전용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파라솔S' 홍보 이미지 [사진=JT저축은행]

이번에 선보인 파라솔S는 고객이 토스의 '대출 비교 서비스'를 통해 상품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확인하고 비대면으로 24시간 자동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토스에서 JT저축은행 상품을 선택하면 JT저축은행 앱으로 연결돼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발급부터 심사 및 송금까지 전 과정이 자동화로 진행되기 때문에 서류 준비나 상담원 연결 등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대출 신청 후 약 5분 이내에 대출 실행이 완료된다.

이 상품은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이면 대출이 가능하며, 금리는 최저 9.9%부터 적용된다. 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까지, 상환기간은 최대 72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파라솔S는 고객이 토스 등 온라인 '대출 비교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출시된 상품"이라며 "금융 시장이 급변하는 가운데 앞으로도 JT저축은행은 그간의 신용대출 상품 운용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T저축은행은 파라솔S 상품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스와 연계해 파라솔S 상품으로 대출 송금까지 완료한 고객 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JT저축은행, 토스 전용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파라솔S'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