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팅크웨어, 하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 나서 外


팅크웨어는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최신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대 4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하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는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최신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대 4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하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사진=팅크웨어]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팅크웨어, 하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 나서

팅크웨어는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최신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대 4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하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진행되는 하반기 보상판매는 일반 보상판매와 함께 2D 전자지도 업데이트 종료로 인한 2D 전자지도 전용 단말기에 대한 별도 보상판매가 같이 진행된다. 사용 중인 자사 및 타사의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반납하면 최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나비 온라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신일, '겨울가전 로드쇼' 진행

신일전자는 16일부터 2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19개 점포)에서 '겨울가전 로드쇼'를 진행한다. 신일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매년 여름과 겨울 시즌 정기적으로 로드쇼를 진행해 오고 있다. 자사 인기 계절가전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시즌에는 하이브리드 가습기, 초절전 에코히터, 석영관히터, 라디에이터, 열풍기기(튜브히터) 등 따뜻한 집콕 라이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구성해 선보인다.

◆LS엠트론, 배우 최종훈 주연 바이럴영상 11월 말 공개

LS그룹의 산업기계 및 첨단부품 전문기업 LS엠트론이 새로운 캠페인 홍보를 위해 개성파 배우 최종훈과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최종훈의 개성 강한 표정연기와 유행어를 극대화해 LS엠트론의 캠페인의 특징을 부각하고, 102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댄스 영상으로 LS트랙터의 장점을 소개했다.

LS그룹의 산업기계 및 첨단부품 전문기업 LS엠트론이 새로운 캠페인 홍보를 위해 개성파 배우 최종훈과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사진=LS엠트론]
LS그룹의 산업기계 및 첨단부품 전문기업 LS엠트론이 새로운 캠페인 홍보를 위해 개성파 배우 최종훈과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사진=LS엠트론]

특히 최종훈은 푸른거탑과 황금거탑 등에서 선보인 다양한 익살스러운 표정과 진지하지만 무겁지 않은 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면서 상대 배우 김신열과 완벽한 연기호흡을 선보였다. 또 이날 촬영에는 저스티스, 보좌관, 지정생존자 등에서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배우 김신열과 BTS 안무 연출로 유명한 일플로어 신민섭 교수와 김시내 교수 등이 참여했다.

◆롯데하이마트, 사랑의열매와 온택트 기부 캠페인 펼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12월 11일까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유튜브 시청자 참여 기부 행사를 펼친다.

사랑의열매는 공식 유튜브 채널 '오지랖(Oz.lab)'에서 '롯데하이마트 미니멀라이프 주방템'을 소개한다. 유튜버 4명이 등장해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소형 주방가전 시리즈 중 에어프라이어, 밥솥, 멀티그릴, 하이라이트팟을 활용해 '혼밥족'이 조리하기 좋은 음식을 만들며 레시피와 제품 사용 후기를 설명한다. 또 해당 동영상을 통한 기부 행사의 취지도 전달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동영상 조회 수 1회당 100원을 적립하고 '좋아요' 수가 일정 기준 이상이 되면 적립된 금액의 두 배를 기부금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만 18세가 돼 보호가 종료되는 청소년들이 첫 사회생활에 자립하는 데에 보탬이 되도록 지원한다. 산정된 기부금은 12월 말일에 전달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주중 행사 가전 다품목 구매 시 캐시백 증정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주중 행사 가전을 다품목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TV, 양문형 냉장고, 드럼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김치 냉장고 총 6개 품목 중 3개 이상을 700만 원 넘게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5만 원까지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주중 행사 가전을 다품목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주중 행사 가전을 다품목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사진=전자랜드]

같은 기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3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SK매직 전기레인지, 위니아전자 냉장고, 쿠첸 압력밥솥,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및 공기청정기 등 일부 행사 모델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36개월 장기 무이자 결제한 고객에게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구매 가전만큼의 비용을 전액 돌려준다.

◆테팔 초경량·초강력 무선청소기 역대급 빅 이벤트 실시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연말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빅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 모델은 신제품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다. 이 제품은 초경량·초강력 제품으로, 한 손으로 가볍게 청소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테팔 무선청소기를 역대 최고 할인율 51%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팅크웨어, 하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 나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