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日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의 축복을!' 바탕으로 한 수집형 RPG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썸잽(대표 쿠와타 시게아키)이 개발한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발표했다.

코노스바 모바일은 일본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의 축복을!'을 바탕으로 개발된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전편 스토리를 풀 보이스로 구성해 몰입도를 높였으며 고품질 일러스트와 라이브 2D 연출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계약으로 넥슨은 코노스바 모바일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일본,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제외)을 획득했으며 내년 중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으로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지역에 정식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지난 2월 일본과 9월 대만에 출시된 코노스바 모바일은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원작의 인기를 바탕으로 완벽한 원작 구현 및 쉬운 플레이 등으로 현지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최고 매출 3위권(일본)에 진입한 바 있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인기 IP에 우수한 역량을 가진 썸잽의 개발력이 더해진 게임인 만큼 기대가 더욱 크다"며 "자사가 가진 다양한 라이브 게임의 역량을 바탕으로 좋은 게임을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쿠와타 시게아키 썸잽 대표는 "탁월한 노하우를 보유한 넥슨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원작의 감동과 게임 본연의 재미를 모두 갖춘 게임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