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세호, 故박지선 추모 "친절하고 유쾌했던, 지선이 위해 기도해주세요"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故 박지선을 위해 기도해 달라고 요청했다.

5일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함께 출연했던 영상 캡쳐본을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MC 조세호와 유재석, 그리고 자기님으로 출연한 故 박지선의 모습이 일러스트로 그려져 담겨있다.

개그맨 조세호가 SNS에 '유 퀴즈 온 더 블럭' 한장면을 게재하며 故박지선을 추모했다.  [사진=tvN]
개그맨 조세호가 SNS에 '유 퀴즈 온 더 블럭' 한장면을 게재하며 故박지선을 추모했다. [사진=tvN]

조세호는 "그 누구보다 항상 밝고 친절하고 유쾌했던 지선이"라며 "이글 보시면 지선이를 위해 잠시라도 기도해주세요"라고 요청했다.

이어 "그곳에선 그저 편안하게 있어 달라고, 그저 행복하게 있어 달라고, 그저 아프지 말아 달라고"라며 "지선이는 가슴깊이 오래도록 존재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故박지선은 2일 오후 1시 44분께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故박지선의 발인식은 5일 오전 9시 엄수됐다. 운구 차량은 고인이 생전 활발히 활동했던 KBS 등을 거쳤다. 유해는 인천가족공원에 안치됐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세호, 故박지선 추모 "친절하고 유쾌했던, 지선이 위해 기도해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