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마이구미 잼'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마이구미 잼' 출시

오리온이 '마이구미' 안에 상큼한 오렌지 잼을 담은 신제품 '마이구미 잼'을 출시한다.

마이구미 잼은 100% 오렌지 과즙 잼이 들어 있어 과일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젤리의 겉과 속을 서로 다른 과일 맛으로 구성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맛은 포도와 사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또 쫄깃한 젤리 안에 말랑한 오렌지 과즙이 들어있어 씹을 때마다 풍성한 과일 맛과 색다른 식감을 선사한다.

◆CU, 법인차량 활용 공익 캠페인 홍보

BGF리테일이 경찰청과 함께 전국 임직원용 법인차량을 움직이는 아동보호 광고판으로 활용하는 공익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CU]
[사진=CU]

CU는 공용 법인차량에 아동 실종∙학대 예방 캠페인인 '아이CU'의 홍보 배너를 랩핑해 아동보호에 대한 전국민의 관심을 높인다.

이번 CU 법인차량 랩핑 광고에 들어가는 홍보 배너에는 '엄마 저 잃어버리면 CU로 오세요', '당신의 주저 없는 아동학대신고 112, 아이의 생명을 살립니다' 등 아이CU 캠페인 내용을 인지할 수 있는 문구를 강조해 차량이 멈췄을 때는 물론 움직일 때도 눈에 쉽게 띌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CJ오쇼핑, '앳센셜 노블리사 카페트' 론칭

CJ오쇼핑 '앳센셜'이 오는 28일 저녁 8시 45분 '최화정쇼'에서 스페인 직수입 '노블리사 카페트'를 론칭한다.

노블리사는 약 100년 역사를 지닌 글로벌 카페트 명가 '유니버셜'의 대표 브랜드다. 앳센셜은 올해 하반기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하며 홈리빙 상품을 확대 운영한다는 전략이다.

노블리사 카페트는 스페인 카페트 생산의 90%를 점유하는 일명 카페트의 도시 '크레빌렌테'에서 제조한 제품이다. 고급 폴리프로필렌 원사를 사용해 먼지 날림과 변색·얼룩을 최소화했다.

◆까사미아, '쓱데이 특별 행사' 전개

까사미아가 신세계그룹 '대한민국 쓱데이'의 일환으로 다음달 1일까지 50% 페이백 등 연중 최고 혜택을 제공하는 쓱데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굳닷컴 입점 100대 브랜드와 까사미아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의 5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브랜드의 가구 및 소품, 가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를 마일리지로 돌려받을 수 있다.

 [사진=까사미아]
[사진=까사미아]

또 침실 가구, 리빙 가구, 서재 가구 등 다양한 추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혼수 또는 이사 고객을 위한 가격대별 실속 패키지도 선보인다.

◆와이드앵글,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첫 선

와이드앵글이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사진=와이드앵글]
[사진=와이드앵글]

신제품은 'WL 컴포트 스윙다운', 'WL 컴포트 스윙다운 베스트', 'WL 하이브리드 패딩 풀짚업 방풍 스웨터' 등 3종으로 구성됐다.

WL 컴포트 스윙다운 시리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두루 갖췄다. 체온을 높여주는 기능성 소재에 슬림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WL 하이브리드 패딩 풀짚업 방풍 스웨터는 뛰어난 신축성과 경량성을 강화해 필드 위 편안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한다.

◆동원F&B, '양반수라' 선봬

동원F&B '양반'이 한식 가정간편식(HMR) 프리미엄 라인업 '양반 수라'를 출시한다.

양반 수라는 파우치죽 4종, 국탕찌개 4종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제품들보다 고급스러운 식재료를 활용해 최상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파우치죽 4종은 녹두삼계전복죽, 차돌삼합죽, 문어해물죽, 낙지김치죽으로 구성됐다. 또 국탕찌개는 왕갈비탕, 도가니설렁탕, 우거지감자탕, 차돌육개장으로 구성돼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겨냥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플래시 세일' 개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여유롭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며 실속도 챙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0일부터 3일 동안 객실을 일일 기준 요금의 50% 할인하여 제공하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플래시 세일은 다음달 2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된다. 어린 자녀들과의 겨울 휴가까지 미리 예약할 수 있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 필수 적용된다. 변경·취소·환불은 불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세부 문의는 고객센터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마이구미 잼'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