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을 맞이 항공·숙박 이벤트 실시…10만원 이상 결제하면 경품 제공


호텔 예약 시 캐시백 혜택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가을 맞이 '항공 숙박 1석 3조 놀라운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다음 달 말일까지 진에어,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아고다, 아시아요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진에어 국내선 왕복항공권 1명 ▲진에어 모형비행기 3명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지=하나카드]

다음 달 11일까지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대상 노선은 국내선 전 노선이며 탑승 기간은 이벤트 기간과 동일한 다음달 11일까지다. 추석과 한글날을 포함한 연휴 기간에도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다음달 말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호텔 예약 시 ▲호텔스 닷컴 최대 15% 할인, 리워드 적립 ▲익스피디아 최대 10% 할인 ▲부킹닷컴 최대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지친 하나카드 손님을 위해 힐링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여행, 숙박업계도 코로나19로 상황이 많이 어려운 만큼, 상호간의 실속있는 마케팅을 기획하여 제한된 환경 속에서 손님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