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외 명품 쇼핑 고민이라면…하나카드 이벤트 접속해보세요


아이포터와 손잡고 깜짝 할인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직구 배송대행 전문기업인 '아이포터'와 '해외 명품 브랜드 깜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그간 면세점을 통해 많은 구매가 이뤄지던 해외명품 쇼핑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을 통한 구매로 전환되고 있는 시기에 맞춰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기획됐다.

 [이미지=하나카드]
[이미지=하나카드]

샤넬, 페라가모, 구찌, 루이비통, 콘스탄트 등의 브랜드 상품이 깜짝 할인 형태로 판매될 예정이다.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가방, 지갑, 시계, 팔찌 등 지정된 품목에 한해 추가 10% 할인,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판매되는 상품들은 아이포터의 해외 현지 센터 주변에 있는 오프라인 백화점에서 직접 구매한 정품을 아이포터가 수입해 제품을 검수한 후 출고하는 방식으로 준비된다. 해외 직구 시 상품 품질에 대한 우려 해소는 물론, 빠른 배송시간, 통관, 관부가세 납부의 절차 없이 바로 받아볼 수 있다는 게 하나카드의 설명이다.

강동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부 수석은 "국내외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소비됐던 명품의 유통 채널이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의 영향에 따라 온라인으로 그 수요가 이동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제휴사인 아이포터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언제난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더 많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외 명품 쇼핑 고민이라면…하나카드 이벤트 접속해보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