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북은행 '디지털 특화' 신용카드 출시…유튜브·넷플릭스·멜론 최대 1만원 할인


'1st Link on 카드' 출시해 다음달 말까지 비대면으로 발급시 연회비 100% 환급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JB금융그룹의 전북은행이 디지털 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신상품 '1st Link on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디지털 구독과 온라인 결제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비대면 부문에 대한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 상품이다.

 [전북은행 ]
[전북은행 ]

최근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여가활동을 많이 하는 고객층이 자주 이용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와 멜론, 지니, 벅스 뮤직플레이어 이용시 월 최대 1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더불어 네이버페이·쿠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 온라인쇼핑 업종에서 5% 청구할인으로 월 최대 7천원까지 할인 혜택이 있다.

전북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카드를 비대면(온라인)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30일까지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고객들의 소비패턴을 적극 반영해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hyo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북은행 '디지털 특화' 신용카드 출시…유튜브·넷플릭스·멜론 최대 1만원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