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골드킹 순살' 출시 한 달만 순살 메뉴 2위 등극


"골드킹 순살, 부동의 순살 메뉴 순위 단기간에 뒤흔들어"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bhc치킨은 '골드킹 순살'이 출시 한 달 만에 ‘뿌링클 순살’에 이어 순살 메뉴 판매 2위로 등극했다고 21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해 말 출시한 ‘골드킹 시리즈’의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골드킹 순살을 출시했다. 골드킹 순살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만 구성해 재료의 안정성과 시식의 간편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려 겉바속촉의 정석을 자랑한다.

bhc치킨은 지난해 부분육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간장 소스 베이스의 새로운 메뉴 골드킹을 선보였다. 골드킹은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깊고 깔끔하면서도 단짠 매력을 극대화한 것으로, 올 상반기 bhc치킨 판매 순위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가맹점 매출 상승에 직접적 영향을 끼친 효자 제품군이다.

이번 골드킹 순살의 출시로 bhc치킨은 기존 한 마리 메뉴에서부터 날개, 다리, 가슴살 등으로 구성된 부분육 시리즈까지 골드킹 브랜드 전체 제품군을 완성하며 다양한 소비층을 유입시킬 수 있게 됐다.

bhc치킨 관계자는 "달콤 짭조름한 간장 소스를 접목한 골드킹 시리즈가 소비자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아 이번 골드킹 순살의 성공 가능성을 일찌감치 예견했다"며 "골드킹 순살은 부동의 순살 메뉴 순위를 단기간에 뒤흔든 메뉴인 만큼 향후 골드킹 시리즈 인기 제고는 물론 부분육 시장에서의 bhc치킨 주도권 확보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