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행 건강 위한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3', TV홈쇼핑서 판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무더운 여름철, 그 어느 때보다 혈행 건강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할 때다. 여름철에는 땀 배출이 증가하면서 혈액의 점성이 높아짐에 따른 심혈관계 질환 발병률이 높다.

세계보건기구, 미국심장학회, 캐나다 보건성 등 해외 보건기구에서도 혈행 건강을 위해서는 오메가3를 섭취를 권장한다. 오메가3는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 지질 개선과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대표적인 영양성분이다. 뇌와 신경조직, 눈의 망막 조직의 주요 성분이며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이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3'.

특히 기름진 식습관과 야식습관을 가진 현대인에게는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인 오메가3를 꼭 챙기는 것이 좋다. 오메가3는 연어나 등푸른 생선 등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며, 시중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제품별 특징을 제대로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오메가3는 추출법에 따라 종류가 나뉘는데 그 중 rTG형으로 추출한 오메가3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캡슐 섭취 시 위가 아닌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을 사용하여 섭취 후 느껴지는 어취를 최소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42% 작아진 캡슐 사이즈로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PTP(Press Through Pack) 개별 포장하여 공기, 온도, 습도, 빛에 의한 산패 가능성을 줄이고, 남태평양 청정바다에서 서식하는 소형 어류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여 중금속 위험률 또한 낮아 안전성을 강화했다.

종근당건강은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23일과 25일, TV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23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25일 오전 7시 15분 GS홈쇼핑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6개월분(60캡슐 6박스)과 12개월분(60캡슐 12박스)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