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매직, 라이브 커머스 통해 식기세척기 10초에 1대 판매


'매직 라이브 쇼' 첫 방송 흥행…총 접속자 수 9천200명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SK매직은 지난 16일 렌털 업계 최초로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매직 라이브 쇼'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판매를 진행한 결과 약 10초에 한 대가 팔렸다고 19일 밝혔다.

'매직 라이브 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K매직몰과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모바일 판매 서비스다. SK매직은 첫 방송에서 가전 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히트상품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는 평균 3천500명이 동시 접속해 방송을 시청했으며, 총 접속자 수는 9천200명을 넘어섰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60분간 진행된 방송에서 300대 이상이 팔리는 흥행을 거뒀다. 약 10초에 한 대가 팔린 셈이다.

SK매직은 지난 16일 렌털 업계 최초로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매직 라이브 쇼'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판매를 진행한 결과 약 10초에 한 대가 팔렸다고 19일 밝혔다. [사진=SK매직]
SK매직은 지난 16일 렌털 업계 최초로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매직 라이브 쇼'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판매를 진행한 결과 약 10초에 한 대가 팔렸다고 19일 밝혔다. [사진=SK매직]

방송은 라이브 커머스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한 실시간 Q&A, 유튜버 가전주부가 직접 전하는 제품 실 사용기 등 내용이 소개돼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SK매직 관계자는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 감사하다"며 "이번 방송을 계기로 '매직 라이브 쇼'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매직 라이브 쇼'를 월 2~3회 편성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매직, 라이브 커머스 통해 식기세척기 10초에 1대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