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전자랜드, 카카오페이 캐시백 증정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전자랜드, 카카오페이 캐시백 증정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주방 소형가전 행사모델 구매 시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쿠쿠전자·쿠첸 밥솥, 휴롬·해피콜 믹서기, 테팔 커피 머신, 스마트카라·싱크리더의 음식물 처리기 등 일부 주방 소형가전 행사제품을 카카오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결제한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의 5%를 최대 5만 원까지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또 카카오페이로 50만 원 이하 금액을 결제한 고객들에게는 구매 금액의 3%를 카카오페이머니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이 혜택은 주방 소형가전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캐시백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일화 천수삼·초정탄산수, 2020 몽드셀렉션 대상 수상

일화의 천수삼 농축차와 초정탄산수가 세계적 권위의 국제품평회 '2020 몽드셀렉션'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일화]
[사진=일화]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다. 매년 80여 개국에서 출품된 건강식·미용·음료·주류·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엄격한 기준에 따라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 상품을 선정한다.

일화는 대상을 받은 천수삼 농축차와 초정탄산수 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동시 수상했다. 천수삼 S·진스트소프트 캡슐·스타크릴오일은 금상을, 맥콜과 천연사이다도 은상을 받았다.

◆진도모피, 복합관 '아콤플리어' 오픈

진도가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진도모피·엘페·끌레베·우바·진도로쏘·진도옴므 등 전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복합관 '아콤플리어'를 오픈한다.

아콤플리어는 변하지 않는 가치를 추구해 온 '진도가 제안하는 스타일이 실현되는 곳'이라는 주제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국내 퍼 시장 최초로 시도되는 복합관인만큼 트렌드와 고급스러운 가치에 부합하는 공간 디자인을 담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진도는 아콤플리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0만 원,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각각 40만 원, 60만 원의 고급 캐시미어 머플러를 증정한다.

◆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4종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라인을 출시한다.

슈퍼에이핏 마일드 선크림은 '슈퍼에어핏™' 기술을 적용해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느낌이 특징이다. 제품 라인업은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데일리'와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베이스 핑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제품들에는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아시아티코사이드와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 등이 복합된 '슈퍼트리플아시아티카'가 함유됐다. 또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11번가, '세이브위드스토리' 캠페인 전개

11번가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손잡고 고객들의 착한 소비를 돕는 '세이브위드스토리' 기부 행사를 실시한다.

세이브위드스토리는 코로나19로 오랜 시간 집안에만 머무는 아이들의 답답한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인기 셀럽들이 동화책을 읽어주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동참한 셀럽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에 동화를 읽는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한국 행사에서는 가수 헨리, 배우 윤소이, 방송인 김형규 등이 참여한다.

11번가와 세이브더칠드런은 셀럽들이 재능기부 형태로만 참여하던 세이브위드스토리 캠페인에 일반 고객들도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수익금 전액 기부 기획전을 마련했다.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위기가정의 긴급 생계비, 의료, 교육, 주거환경비 등 국내 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와이드앵글, '홍순상 프로 라인' 론칭

와이드앵글이 후원 선수이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선수회 대표인 홍순상과 함께 '홍순상 프로 라인'을 론칭한다.

 [사진=와이드앵글]
[사진=와이드앵글]

홍순상 프로 라인은 홍 프로의 이니셜을 딴 로고를 사용하고, 홍 프로의 착용 피드백을 반영한 퍼포먼스 골프웨어 라인이다.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소재와 기술력으로 최상의 경기력을 제공한다.

또 차별화된 디자인도 선보였다. 'HSS 버티컬라인 반팔 티셔츠'는 HSS 시그니쳐 세로 바 디자인이 특징으로, 색상은 네이비, 레드, 화이트 세 가지로 출시됐다. 특히 'HSS 시그니쳐 포인트 반팔 티셔츠'는 팔 부분 홍 프로의 시그니쳐 로고로 디테일을 더했다.

◆신라스테이, '북캉스' 패키지 운영

신라스테이가 이달 말까지 전국 12곳의 신라스테이에서 엄마에게 사랑의 마음을 선물하는 '북캉스' 패키지를 운영한다.

이번 패키지는 자식들을 위해 희생하며 살아온 엄마의 사랑에 보답하자는 의미에서 '엄마'를 테마로 기획됐다. 특히 엄마와 딸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37편의 에세이로 엮은 '엄마도 엄마를 사랑했으면 좋겠어'라는 제목의 책을 증정한다. 모처럼 즐기는 호캉스에 안락한 객실에서 독서하며 휴식과 충전을 선물하기 위한 배려에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조식(2인) ▲'엄마도 엄마를 사랑했으면 좋겠어' 도서 1권 등이다.

◆빙그레, 독립유공자 관심 환기 앞장

빙그레가 독립유공자와 후손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빙그레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캠페인을 진행할 것을 결정했다. 3·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으로 독립유공자에 대한 관심이 매우 컸던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들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 번 환기시키기 위함이다.

 [사진=빙그레]
[사진=빙그레]

또 빙그레는 지난 2018년부터 독립유공자 후손들에게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인 '투게더' 판매 수익금 등을 통해 마련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전자랜드, 카카오페이 캐시백 증정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