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센코어 ‘클레브’, 신제품 SSD카드 출시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홍콩 소재 컴퓨터 메모리 제조·판매업체 에센코어(ESSENCORE)의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클레브(KLEVV)가 신제품 CRAS C710 M.2 NVMe PCIe SSD를 선보였다.

에센코어에서 출시한 CRAS C710 NVMe PCIe M.2 SSD는 속도와 안전성을 강화하여 사무실 업무는 물론 크리에이션, 게이밍까지 최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에센코어 이미지]
[에센코어 이미지]

CRAS C710은 NVMe PCIe Gen3x4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며 M.2 2280 규격으로 256GB, 512GB, 1TB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어 사용성을 높였다. 읽기 최대 2,100MB/s 및 쓰기 최대 1,650MB/s의 속도로 사용자의 빠르고 간편한 작업을 돕는다.

또한 SLC(Single Level Cell) 캐싱 알고리즘이 적용돼 높은 안정성과 고성능을 자랑하며 강력한 LPDC ECC 엔진으로 데이터 고속 전송 시 발생할 수 있는 손실을 방지하는 등 데이터 보존력 또한 향상 시켰다.

그 외 Global Wear Leveling 기술을 통해 SSD 제품 수명을 연장 시켰으며, 셀프 모니터링 및 분석 보고를 제공하는 S.M.A.R.T, 지원한다.

KLEVV CRAS C710 M.2 SSD를 구입한 고객은 에센코어 공식 홈페이지 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 센터를 통해 Acronis True Image HD 소프트웨어 활성화키를 다운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KLEVV CRAS C710 M.2 SSD는 EU시장 내 안전에 관련된 통합 인증마크인 CE,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 미국연방통신위원회(FCC), EU의 폐가전제품의무재활용 관련 WEEE, 대만표준검험국 BSMI 등 세계 각국의 국가인증을 받아 어디서든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센코어 ‘클레브’, 신제품 SSD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