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집닥, 고객 견적 20만건 돌파…인테리어 업계 성장 견인차


상업 인테리어 부문 거래액 성장과 파트너스 시공업체 입점 문의↑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최초로 고객 견적 20만건을 돌파했다.

집닥은 지난 2015년 8월 서비스 론칭 이후 4년7개월 만에 이달 기준 누적 견적 20만건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7만건 이상의 인테리어 견적문의 유치, 월 견적 최고치 8천건을 달성했다.

집닥을 통해 거래된 누적 시공액은 3천300억원으로 월 최고 거래액은 150억원이다. 가파른 상승세로 올해 상반기까지의 누적 거래액이 4천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며, 올해 안에 5천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사진=집닥]
[사진=집닥]

집닥은 국내 온라인 인테리어 시장 확대와 함께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기 위한 차원으로 지난해 5월부터 배우 차승원을 광고모델로 발탁, 마케팅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주거 영역의 인테리어 견적 문의, 시공 거래액 등에서 가시적 성과를 지속해서 기록하고 있으며, 상업 인테리어 부문에서도 거래액 성장과 함께 관련 파트너스 시공업체의 입점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

류민수 집닥 사업기획팀장은 "인테리어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전방위로 꾸준히 서비스를 개선해왔고 많은 분들의 공감과 관심을 받아 빠르게 성장해 왔다"며 "올해 온라인 인테리어 시장은 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집닥, 고객 견적 20만건 돌파…인테리어 업계 성장 견인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