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존박, 오늘(4일) 신곡 '3월 같은 너' 발매…2년 만의 컴백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존박이 신곡 '3월 같은 너'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존박이 4일 오후 6시 신곡 '3월 같은 너'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18년 발매한 'Understand' 이후 약 2년 만에 나오는 앨범이다.

'3월 같은 너'는 존박과 프로듀서팀 모노트리(MonoTree)의 프로듀서 GDLO(지들로)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누디스코 스타일로 시작되는 도입부를 지나 계절이 바뀌듯 크게 전환되는 후렴구가 특히 인상적인 곡이다.

존박의 '3월 같은 너' 앨범 자켓[사진=뮤직팜]
존박의 '3월 같은 너' 앨범 자켓[사진=뮤직팜]

또한 겨울 같은 시간을 보내다 드디어 만나게 된 사랑을 봄으로 표현한 가사와 존박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더욱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앞서 지난 2월 19일에는 다채로운 표정이 담긴 컨셉 포토를 공개했으며, 지난 24일에는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이 담긴 미니 인터뷰 클립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3일에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미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존박은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OST '이상한 사람'으로 사랑받았으며 tvN 예능 프로그램 '수요일은 음악프로', '현지에서 먹힐까'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존박, 오늘(4일) 신곡 '3월 같은 너' 발매…2년 만의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